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토픽셀프 2019. 3. 16. 10:13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최근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TV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보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과연 방송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미리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내용은

저번시간에 이어 큰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관련 화제 이슈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참에 특별 게시트 출연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이슬람 사원에서 총기난사 테러를 일으킨 범인이 자신의 범행을 헬멧에 촬영했습니다 해당 범인은 자신의 범행 동기를 두고 백인을 지키기 위함이라고 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는 안전한 국가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에 관련한 충격이 더욱 클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의 입장은 뉴질랜드 총기난사 테러 애도를 표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도울것을 약속했습니다

15일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도심의 이슬람 사원 두 곳에서 발생한 총격 테러 공격으로 40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저신다 아던 총리가 밝혔다. 이후 사망자는 49명으로 늘어났다고 경찰이 밝혔다.

뉴질랜드 남섬 최대 도시인 크라이스트처치 이슬람 사원 2곳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일어나 49명이 숨지고 40여 명이 부상을 입었다.

오늘 오후 크라이스트 처치 시 중심부의 알 누르 사원과 교외의 린우드 사원에서 기도시간에 벌어졌다고 외신들이 보도했다.

뉴질랜드에서 충격적인 총기난사 테러가 일어난 기사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비록 나는 뉴질랜드에 1년3개월정도밖에 살지 않았지만 처음으로 워킹홀리데이를 한 곳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너무 애정하는 나라인데...안타까울 뿐이다

오늘 학교 수업 듣고 나오는데 대학 총장님에게 아래와 같은 메일이 날라와있었어요. 제가 공부하고 있는 오타고 대학교는 크라이스트처치에도 분교가 있는터라 대학 입장에서도 학생과 스탭들의 안전에 큰 위협이 되는 사건인지라 긴급 메일이 날라왔던 것 같아요. 학생들에게 안전에 유의하라는 메시지였고, 또한 내일로 예정되었던 오타고대 150주년 기념 퍼레이드도 취소되었다는 뉴스도 들어있었죠.

from http://issuefinder.tistory.com/2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