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렌터카 봄여행 준비완료!

이제 3월이 다가 오기 전,

2월 말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는 꽤 많이 가봤다고 생각 했는데

이번에 가보니까 저는 아직 모르는게 많더라구요!?

벌써 한 5번은 다녀온 것 같은 제주 여행

하지만 제주도 렌터카 괜찮은곳은 아직도 발견하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가기 전부터 예약은 해야 하는데

전에 이용했던곳도 다 고만고만 한지라..

새로운곳을 탐색 하다 이번에는 #제주연합렌트카 사이트 에서

예약하고 이용 하게 되었는데요.

항상 제주도 렌터카 거기서거기 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에는 정말 달랐답니다 ㅎ_ㅎ

일단 제주연합렌트카 에서 예약했을대

가격도 저렴했고 또 급하게 예약한다 하더라도

실시간예약이 언제나 가능 하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차 상태가 어찌나 좋던지!

제가 여태 이용해보았던 제주도 렌터카 중에서

제일 가성비 갑 이었다고 생각합니당

일단 외관에서만 보아도 세차가 완벽하게 되어 있었구요.

차고지 안에는 아예 세차 기계가 따로 있더라구요~

관리가 정말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 했어용

외관 뿐만 아니라 차 내부로 들어가서 보아도

일단 차 안에 공기가 정말 뽀송뽀송하니 쾌적해요!

차 안으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꼼꼼히 살피는데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차 상태가 정말 최상급인거 있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깔끔하고

또 여러 옵션까지 잘 들어가있으니 더 좋더라구요.

차키는 이렇게 스마트키!

그 덕분에 여행 하면서 저 멀리서 문 열고 닫고

그리고 시동도 편하게 키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만 해서 편했답니당

#제주도렌터카 업체의 직원분들까지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히 안내도 잘 해주셔서

이번에 기분 좋게 대여할 수 있었어요 ㅎ_ㅎ

저는 앞으로 여기만 이용하기로 맘 먹었답니당

제주 여행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바다로 고고 헀는데요!

와 얼마만에 보는 바다인지 ㅠㅠ

맘이 탁 트이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풍경 공유하고싶어서 동영상으로 찍어왔네요

한번 감상 해보셔요~

그리고 점심 간단하게 먹을 겸

또 유명하니까 한번쯤 먹어봐야 하는데

여태 오면서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제주김만복 김밥을 먹어보았어요.

중간에 있는 계란 지단이 생각보다 달달하고

전복내장맛은 거의 나지 않았지만,

옆에 있는 오징어무침이랑 같이 먹으니 찰떡궁합 이었네요!

그렇게 여행 시작 하면서~

네비 찍고 제일 먼저 향했던곳!

바로 에코랜드 테마파크 랍니당

여기 유명한 관광지라 그런지 주차시설도

굉장히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빌린 렌터카 에서

후방카메라 까지 장착 되어 있어

정말 편하게 주차 하고 내렸어용ㅎ_ㅎ

차에서 내려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장권을 끊고

안으로 들어가 기차를 타면서 각 역을 여행 해보았는데요.

내부가 생각 보다 정말 넓더라구요?!!!

다 야외로 되어 있었는데 이날 날씨도 완전 봄 날씨고

따듯해서 야외에서 활동하기 딱이었네요 ㅎ_ㅎ

역마다 컨셉이 다 달라서 재미있게 구경 했어요.

기차 타고 다니니까 왠지 진짜 여행 온 기분도 물씬 나구요~

다시 차로 돌아와서 다음 장소로 고고

첫날이지만 그래도 이번에 길게 여행 간게 아니라

시간을 잘 활용하기 위해 열심히 움직였답니당

그렇게 달려서 도착한곳은 바로 라프 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동굴카페 랍니당~

좀 이색적인 카페가 있다길래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라프 동굴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은근 어두컴컴한 동굴에서

이것저것 먹을 수 있고 굉장히 참신했어요.

아까 제주김만복 먹었지만 하나 사서

둘이 나눠먹어서 그런지 배가 출출하더라구요.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지나가다 급 들렸던

전복보말칼국수~ 기대 이상이었어용 ㅎ_ㅎ

이번에는 사진 찍기 좋은, 사려니숲으로 왔는데요!

입구 쪽에 주차 하고 들어갔어요.

차가 다른 사람들이 이용하는 렌터카 보다

더 반짝반짝하니 깔끔해서 눈에 확 띄었네요~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지도도 있어요.

나름 넓고 코스도 나뉘어져 있기 떄문에

출발 하기 전에 참고하기 좋았답니당!

사려니숲 안으로 들어가니까 빽빽하게

나무들이 정말 많이 서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여기 공기가 정말 남달랐어요

차원이 다른 시원함이랑 피톤치드 까지!!!

사진 실컷 찍고 놀았네요 ㅎ_ㅎ

사려니숲 까지 탐방 했겠다~

다시 차로 돌아와서 여행을 출발 해보았는데요.

이날, 마지막으로 갔던 성산일출봉 이에요!

세계자연문화유산으로 선정 되어 있어서

굉장히 유명하기도 한 곳이죠.

서서히 걸어서 올라가니까 정상까지 걸어가는게

힘들지 않진 않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등산 하기도 좋았던 곳-

정상 찍고 내려와서는 시원하게 에이드 한잔 하기

곧 해가 질 무렵이었지만

첫날부터 여기저기 넘 알차게 다녀서 행복했어요 ㅎ_ㅎ

시간을 알차게 잘 쓴느낌이었네요.

무엇보다 첫날 빌렸었던 제주도 렌터카!

요거는 이번에 진짜 제일 잘했던 일이에요.

지인들 여행 갈때마다 여기 추천해주려구요.

제가 예약했던 제/주/연/합/렌/트/카 사이트 랍니당

여러분도 제주 여행 가실때,

여기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여태 5번 이용했던 것 중에 제일 좋았으니까요!

<연합렌트카>

제주연합렌트카

홈페이지 주소

www.jejuallrentcar.com

제주연합렌트카

전화번호

064-747-5303

from http://ldu1110.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