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학의 별장 채정안 박봄 동영상 내용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별장 동영상의 진상조사를 위한 소환에 불응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습니다.

'별장 성접대' 의혹을 진상조사단에서 다시 조사를 하게 되는데, 15일에 출석하라고 통보를 했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실 강제 수사권이 없기 때문에 소환에 불응하더라도 신병을 확보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직접 조사를 하는 방안을 계소 강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을 정리해보면 김학의 전 차관은 2013년 건설업자 윤모씨에게 강원도 원주 별장에서 관련 접대를 받은 혐의를 받게 되는데요.

당시 추정 동영상이 발견이 됐지만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재판에 넘기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상속에 여성이 자신이라고 주장한 A씨가 나오면서 다시 고소를 했지만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죠.

이 사건을 맡았던 검찰의 부실수사 정황이 없었는지 등을 조사 중이라고 하는데요. 진상조사단의 활동시한은 이달 31일까지라서 촉박한 상황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김 전 차관의 아내는 이번에도 그냥 참고 넘어간다면 세상 모든 사람이 사실이라고 생각을 할거라며 죽기 전에 가족을 지키고 억울함을 호소하고자 입장문을 제출한바 있습니다.

이중에 박봄이 재조명된 이유는 당시 사건 내용중에 암페타민 약물 민반입 사건이 있었다고 하는데, 입건유예 처분을 받아 논란이 됐었다고 하네요.

이번 컴백을 하면서 소속사 측은 국 FDA에서 정식으로 승인한 합법적 의약품임을 강조하면서 국내법으로는 유통을 금지되었기 때문에 정확히 인지하지 못해 일어난 일이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from http://bangdor.tistory.com/2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