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병철 윤세아 열애 나이차이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차민혁 역을 맡으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배우 김병철이 해피투게더에 출연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영화배우 김병철 나이 키 학력 결혼 윤세아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해 볼까요?

탤런트이자 영화배우로 활동 중인 김병철은 예전부터 조연이나 단역으로 드라마 혹은 영화에서 틈틈히 얼굴을 비추다가 2016년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의 직속상관인 박병수 중령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도깨비에서 박중헌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리고 대망의 스카이캐슬 드라마는 김병철의 인지도와 인기를 올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영화배우 김병철 나이는 1974년 생으로 올해 46세이며, 김병철 키는 약 17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병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로 전해집니다. 김병철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으나, 아직 미혼입니다. 한편 스카이캐슬에서 극중 부부로 출연했던 김병철 윤세아 열애설이 있기도 했는데요.

지난 JTBC의 방송 'SKY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에서 김병철, 윤세아, 조재윤, 오나라가 출연하는 와중, 조재윤은 '김병철에게 '세아 어때?'라고 했더니 씩 웃으면서 '나야 좋지'라고 하더라'고 언급해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한편 윤세아 김병철 뽀뽀라는 검색어 또한 눈에 띄는데요. 이는 두 사람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면서 윤세아가 김병철에게 스킨쉽하는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요. 자세한 제스쳐는 보이지 않았으나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에 모두가 놀랐고, MC가 '볼뽀뽀하신거냐'고 묻자 윤세아는 웃으면서 '내가 뽀뽀했어 오빠?'라고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병철 윤세아 나이차이는 4살로, 김병철 윤세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높았으나, 김병철은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커녕 여친도 없다'고 얘기해 열애설을 일축시켰습니다. 참고로 윤세아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loveyoonsea 입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2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