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멘트 시신 은닉, 고무통에 5년간 집에 보관 부산 엽기 살인사건...

시멘트 시신 은닉, 플라스틱 통에 5년간 집에 보관 부산 엽기 살인사건 “암수살인 뜻 실화 부산 살인사건”

시멘트 시신 은닉

지인 살해 후 시신을 가방에 넣고 시멘트로…'엽기살인 행각'(종합)

고무통에 옮겨 담은 뒤 냄새나지 않도록 흙·세제 붓고 4년 넘게 유기

경찰, 살인·시신은닉·유기 혐의 부부 등 3명 구속

범행 주도 여성, 지인에 범행 사실 털어놔 덜미

시멘트 부어 사체 은닉···"남편과 성관계 맺어 죽였다"

가족처럼 지내던 직장 후배를 잔인하게 살해한 20대 부부가 사건 발생 4년 3개월 만에 붙잡혔다. 이 사건은 영원히 묻혀 버릴 뻔했지만, 살해 용의자가 술김에 지인에게 발설하면서 전모가 드러났습니다.

20대 부부, 직장 후배 2014년말 흉기로 살해

“후배가 남편과 성관계 맺어 죽였다”고 진술

술김에 최근 지인에게 털어놓으면서 붙잡혀

부산 남부경찰서는 A씨(28·여)와 남편 B씨(28)를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로 구속했다고 13일 밝혔다. A씨의 남동생 C씨(26)는 사체유기 혐의로 함께 구속됐습니다.

사건은 2014년 5월로 거슬러 올라갔다. A씨는 경북 구미에 있는 휴대폰 제조공장에서 일하면서 피해자 D씨(당시 21)를 만났다.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가정형편이 어려웠던 D씨는 A씨를 친언니처럼 따랐다고 한다.부산 남부경찰서 관계자는 “D씨가 월급을 모두 집으로 보내면서 힘들어했고, D씨는 가족보다 A씨에게 더 의지하며 위안을 얻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A씨 역시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가족과 떨어져 일하고 있었다. 처지가 비슷했던 그들은 금방 친해졌고, A씨는 D씨를 동생처럼 챙겼다고 한다. 함께 일한 지 한 달 만에 A씨는 D씨에게 “부산 가서 기술 배우자”고 제안했고, 2014년 6월 함께 부산으로 내려왔다. A씨의 가족은 부산에 살고 있었습니다.

살 곳이 마땅히 없었던 D씨는 A씨 집에 얹혀살았다. A씨 집에는 남편과 친어머니, 아들이 함께 살고 있었다. 하지만 남편 B씨가 D씨에게 흑심을 품으면서 갈등이 빚어지기 시작했다. B씨는 D씨와 성관계를 맺었고, A씨는 이 장면을 목격했다고 경찰 조사에서 진술했습니다.

부산 남부경찰서 관계자는 “남편 B씨는 체구가 작고 어리숙했던 D씨를 성폭행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 장면을 A씨가 목격하면서 A씨와 D씨의 사이가 틀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D씨가 자기 아들을 다치게 하는 일까지 벌어지자 A씨는 D씨에게 “집에서 나가라”고 윽박질렀고, D씨는 3주 만에 A씨 집을 나왔습니다.

D씨가 원룸을 구해서 혼자 살던 2014년 12월 A씨는 남편 B씨와 함께 D씨의 원룸을 찾아가 폭행하고 살해했다. 이들 부부는 D씨 원룸에 있던 둔기를 사용해 D씨의 얼굴을 폭행하는 등 잔인하게 살해했다. 부산 남부경찰서 관계자는 “D씨는 A씨 집을 나온 후 6개월만에 살해됐다”며 “6개월 동안 또 다른 갈등이 발생해 A씨가 D씨를 살해했는지는 현재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과 19범인 A씨는 사체를 유기하기로 결심했다. A씨는 D씨의 시신을 캐리어에 넣고 시멘트를 부었다. 살해 다음 날 시멘트가 굳자 A씨는 남편 B씨, 남동생 C씨와 함께 캐리어를 자신의 집으로 옮겼다. 2015년 5월 이사한 A씨는 캐리어에서 냄새가 나자 시신을 고무통에 옮겨 담고 흙을 덮어 2층 베란다에 뒀습니다.

완전 범죄로 묻힐 뻔한 이 사건은 A씨가 술김에 지인에게 살해 사실을 털어놓았고, 지인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밝혀졌다. A씨는 최근 지인에게 “5년 전 아는 동생을 죽였다, 사체가 베란다 물통에 있다”고 털어놨다. 깜짝 놀란 지인은 지난 8일 오후 4시쯤 112에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즉시 현장에 출동했고, 고무통에서 D씨의 사체를 발견했습니다.

부산 남부경찰서 관계자는 “집 주소를 근거로 범인을 특정할 수 있었다”며 “B씨는 지난해 1월 A씨와 이혼해 경기도 양주에 살고 있었다. 잠복 수사 끝에 지난 10일 3명 모두 검거했다. 신고를 접수한 지 40시간 만이다”고 말했다. A·B·C씨 3명은 지난 12일 구속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살해 동기를 추가 수사한 뒤 검찰에 송치할 예정 입니다.

캐리어 가방에 시체 넣고, 시멘트 공구리 쳐서 흙이랑 대형 플라스틱 바께스에 5년간 집에 보관... 피의자가 술먹고 남친한테 말한걸 남친 제보로 검거.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3263476

'암수살인' 실화 사건의 피해자 유가족이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서를 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영화 '암수살인'에 등장하는 피해자 유가족이 영화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서를 냈습니다. 21일 조선일보를 통해 A씨는 "영화 '암수살인' 때문에 가족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20일 서울중앙지법에 영화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암수살인'에서 살해되는 인물의 나이, 범행 수법이 자신의 오빠가 사망했던 원래 사건과 똑같다면서 "오빠가 범인 칼에 찔린 지역까지 그대로 묘사됐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배급사 관계자는 이 매체에 "특정 인물을 암시할 수 있는 부분은 제작 과정에서 최대한 삭제했다"며 "피해자 측이 다시 고통받지 않게 마케팅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습니다. 제작사 측도 "유족을 찾아뵙고 그런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러한 논란은 '암수살인'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도 다뤄진 바 있는 사건으로, 영화는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입니다. 이와 관련해 김태균 감독은 "실화를 바탕으로 범죄물을 만든 거기 때문에 정중하게 접근하려고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12일 열린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이같이 말하면서 "이 영화의 가장 큰 차별점은 암수살인이라는 특성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피해자에 초점을 맞추고 증거 쪼가리나 도구로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그것이 장르적 결이 다른 작품으로 만들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검에 올라왔길래 무슨 내용인가 해서 봤더니 2007년에 부산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내용이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제작자 측에서 유가족분들에게 동의도 안구하고 제작에 들어갔다네요. 이건 좀 많이 아닌가 싶은데 역지사지로 자기 가족이 사고 당한걸 영화로 만든다는 것 자체로도 엄청 싫을텐데 동의도 안구하고 하는건 문제가 많이 크네요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060703 암수살인 뜻 출연 김윤석, 주지훈, 문정희, 진선규 범죄가 발생했으나, 수사기관에 의해 인지되지 않았거나 인지되었더라도 증거 불충분등으로 검거하지 못한 범죄를 뜻한다. 즉, 범죄의 공식 통계상에 잡히지 않는 숨겨진 범죄를 의미한다. 암수살인은 피해자는 있지만 신고도, 시체도, 수사도 없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사건을 말한다.

2018/01/07 - [화제인물누구] - 문재인 1987 영화배우 강동원 김규리 동영상 "청산가리 사건내용 이명박 블랙리스트 이유"

2018/05/04 - [화제인물누구] - 백상예술대상 공유, 서현진 열애설? "양세종 성형전 밀크 비키니 결혼 나이" 공개

2018/05/12 - [화제인물누구] - 영화 '공작' 주지훈 칸 영화제 근황 공개 "가인 동영상 결별 이유 하트 마약사건" 진실

2017/12/26 - [화제인물누구] - 신과함께 김향기, 주지훈 팬 선물 양보 부인 "전달 해주신 것 오해 푸셨으면" 해명

2018/03/08 - [화제인물누구] - 진선규 아내 박보경 뮤지컬 배우 직업 "연극 출연작 육룡이 나르샤 범죄도시 수상소감 영상"

배우 문정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6년 1월 12일 (문정희 나이 42세), 대한민국

문정희 키: 164cm

문정희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대종상 여우주연상, 더보기

수상: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화려한 외모를 가진 주연급 배우는 아니지만 단아한 매력을 가진 배우.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 톤을 가지고 있고[1] 탄탄한 연기력이 일품인 배우이며, 뮤지컬과 커리어를 병행하는 만큼 노래 실력도 상당하다. 춤 실력도 뛰어나 댄스 강사 경력도 있을 정도. 살사댄스 국제대회에 참가했을 만큼 아마추어라기보다 프로 댄서에 가깝다는 평. 또 가끔 안경과 콘택트 렌즈를 번갈아 끼는 거 같다.

2009년 문정희 결혼한 문정희 남편은 186cm의 장신으로,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어, 이번에는 내가 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그간 남편에 대한 정보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남편 본인이 원치 않아서라고 한다.

문정희 몸매

문정희 자녀 정보 미공개 "임신 출산 한적 없는것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누르기 부탁드립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7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