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쾌적한 라운딩 사라부리 아유타야 아디손CC 태국 방콕골프여행 추천

아디손GC 골프여행

ADISORN Golf Club TOUR

태국 아디손골프클럽은 해외골프 관광객이 점차 증가하면서 클럽하우스와 라커룸을 보다 청결하게 단장하고, 골프코스는 워터해저드를 추가 조성하면서 청량감을 높였다. 특히, 페어웨이와 그린이 전과 색다르게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2016년 페어웨이와 워터해저드, 벙커, 그리고 그린, 각종 부대시설 등을 새롭게 단장해 많은 국내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콕 골프투어 목적지이다. 친환경 골프장으로 조성된 아디손골프장은 카트도로가 대부분 흙길로 보존하고 있어 힐링골프투어가 가능하고, 많은 비가 내리지 않으면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해서 편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1캐디 2백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라부리 골프클럽이다. 태국 수완나폼 공항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다. 올해로 49년이 되는 아유타야 아디손컨트리클럽은 역사가 깊은 골프장이고 시원한 지역인 사라부리에 자리 잡고 있어 고품격 골프투어가 가능하다. 오랜 전통 만큼 울창한 숲으로 조성된 골프장이 또다른 매력이다. 아름드리 고목이 라운딩 중에 시원한 그늘막을 형성하고, 9,10월 우기기간이 지나면 국내 봄날씨와 같다.

아디손 골프장은 마치 국내 수도권골프장에서 즐기는 것 처럼 편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챔피언 티잉그라운드에서 전장 길이는 7,000야드가 넘을 정도로 규모 있는 골프클럽이다. 레귤러 티에서 티샷을 시작하면 아기자기하게 라운딩을 즐길수 있게 레이아웃을 설계했다. 2016년 워터해저드를 요소마다 위치하고 있어 전에 못 느낀 색다른 느낌과 재미를 더해주고 스코어에 많은 영향을 줄 정도로 어럽게 리뉴얼 되었다. 자연을 그대로 살리면서 골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쉬운 듯 보이지만 실제로 라운딩을 진행 하다보면 코스마다 까다로운 장애물을 숨겨 놓고 있어 전략적인 샷이 필요하다. 새롭게 단장한 아디손GC는 욕심을 내지말고 또박또박 홀 공략을 잘하면 좋은 스코어를 얻을수 있다. 식사는 한국요리와 현지 태국식으로 병행이 가능하다. 한국인 요리사가 현지에 상주하면서 골퍼 여행객들의 입맛에 맞는 신선한 요리를 제공한다. 방콕 인근 골프장보다 가성비가 좋아 해외 및 태국골프를 즐기를 원하는 국내 골퍼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방콕 골프장이다.

모어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디손 골프클럽

ADISORN Golf Club

아디손 골프클럽은 4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1969년에 개장한 파72, 18홀 국제규격 골프장으로 초급자부터 중상급자까지 태국 아유타야 시내 관광을 하면서 여유롭게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코스마다 다양한 넓이로 시원하게 트여 있는 페어웨이는 초급자, 여성골퍼 및 중상급자들도 편안한 플레이를 즐길수 있다. 티잉그라운드 화이트 티 6,350야드, 블루 티 6,700야드, 챔피언 티 7,000야드로 인근 방콕 골프장들보다 전장 길이가 길게 조성되었다. 챔피언 티잉그라운드에서 전장이 무려 7,000야드가 넘는 긴 골프코스를 보유한 방콕 골프장이지만, 거리에 비해 홀들이 아기자기하게 조성되어 전체 18홀 라운드에 어려움이 없는 골프장이다. 그린은 버뮤다 잔디로 그린에서 공략이 쉽지 않을 만큼 빠르고 난이도가 있다. 페어웨이는 양잔디와 한국잔디를 접 붙여서 식재한 한국형 잔디로 평범하지만, 다소 코스에 난이도가 있는 국내 수도권 골프장과 비슷하다.

한 낮의 기온이 30℃ 를 넘지만 사라부리 주변 산세의 영향으로 바람이 많고 시원하여 즐거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겨울시즌이 돌아오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실속 국내 골퍼들을 위한 티웨이 항공 겨울 태국골프여행 전세기 패키지 상품들이 출시된다. 방콕 사라부리 골프여행은 모든 국내 골퍼들이 한번쯤은 찾고 또 찾아 가보고 싶은 해외골프의 목적지이다. 아름다운 대자연 속 아디손GC에서 무제한 골프와 아유타야 시내관광, 방콕 시티투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통 해외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에서 금액이 저렴하면, 공항과 도심에서 2시간 이상 장거리 이동하는 골프 상품들이 많이있다.

그러나, 방콕 아디손골프 투어 상품은 태국 돈무앙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20분 소요되는 사라부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2017년 겨울 태국골프투어 중에서도 방콕에 위치한 아디손GC 골프여행객이 2천명이 넘을 정도로 소리소문 없이 많은 국내 골퍼들이 방문했다. 태국 파타야골프여행 보다 이동 거리가 짧고, 리조트에서 아디손 골프장까지 약 10여분, 아유타야 시티가지 약 10분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아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이다. 아유타야 시내에는 백화점을 비롯해 쇼핑몰, 마사지 샵, 라이브바, 유명 맛집 등 다양한 시티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태국골프투어 중에서도 아디손 골프여행은 국내 골퍼들에게 추천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만큼 주변 환경과 관리상태가 뛰어난 골프장이다. 특히, 장박을 원하는 골퍼들에게는 더욱더 좋은 골프장이다. 난이도가 있어 초급자에게는 좀 어려울수 있지만, 페어웨이 및 그린 상태는 최상으로 해외 골프투어를 즐기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골프클럽이다. 태국골프여행 중에서도 가장 시원한 지역의 치앙마이골프여행 다음으로 롭부이, 칸나차부리, 카오야이, 사라부리 지역 등이 시원한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바로 사라부리내에 위치한 아디손 골프장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태국 방콕골프여행

카오차녹CC 추천

태국 나콘나욕에 위치한 카오차녹골프클럽은 태국 방콕시티에서 보기 드문 산악형 골프장이다. 국내 골프장과 비교하면 중상급으로 평가 되는 명문 골프클럽이고, 산악지형에 조성된 골프장이지만 전체적으로 평탄하게 레이아웃을 설계했다. 특히, 산악 지형을 그대로 살린 태국골프장 중에서도 최고의 골프코스로 평가 받을 정도로 뛰어난 코스 설계를 지니고 있다. 나콘나욕 카오차녹 골프클럽은 전장이 6,962야드로 파4, 파5 홀 들은 대부분 코스가 길고, 드라이버 티샷에 자신 있는 장타 골퍼들이 좋아하는 넓은 공간으로 설계된 골프장이다.

무제한 골프투어도 가능한 카오차녹 컨트리클럽은 정규 18홀 이지만, 같은 코스를 계속 플레이하는 느낌이 전혀 없는 특색 있는 코스로 조성되어 지루하지 않는 골프클럽이다. 1993년에 개장한 아름드리 나무와 울창한 숲과 더불어 잘 정돈된 페어웨이와 그린이 예술인 고품격 골프장이다. 페어웨이는 디보트 자국이 거의 없고, 그린은 관리상태가 우수해 적당한 빠르기로 잘 구른다. 태국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산악 지형의 나콘나욕에 위치한 카오차녹 골프장은 국내 12월, 1월, 2월의 겨울 한낮 기온이 평균 24℃이고, 아침과 플레이를 마치는 저녁시간은 선선한 21℃로 시원하다.

이번 태국 방콕골프투어 '아디손GC'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사계절 내내 시원한 자연 속에 있는 태국 치앙마이 알파인CC, 인타논CC, 가싼레가시CC 등에 관해 글을 쓸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태국 방콕골프여행 특가 패키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모어골프투어' C.P) 010-4951-9774 번으로 문의 주세요.

from http://healing-tour.tistory.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