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 60대 극단배우, 성폭행 혐의 구속기소 “방송 출연 유명 아이돌...

전주 60대 극단배우, 성폭행 혐의 구속기소 “방송 출연 유명 아이돌 아버지 오너 셰프 피소 유모씨” 누구? 극단배우 성폭행

60대 극단배우, "엄마 보러 오라"고 유인해 의붓딸 성폭행 '인면수심' 60대 극단배우가 의붓딸을 성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됐습니다.

13일 전주지검은 전북 모 극단배우 A(66)씨를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2016년부터 10대인 의붓딸에게 "엄마를 보러 놀러오라"고 유인해 두 차례 성폭행하고 1차례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A씨는 의붓딸에게 "부모에게 말하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까지 했다고 조사됐습니다.

그의 범행은 딸이 "성기가 아프다"며 친아버지에게 털어놓으면서 수면위로 드러났습니다.

A씨는 "아버지로서 가벼운 애정표현은 했으나 성폭행, 추행 사실은 없다"고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당초 경찰은 A씨를 불구속기소 의견으로 송치했지만 검찰은 추가 수사를 통해 A씨를 구속했습니다.

피해자는 현재 심리상담 등 정신적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셰프가 직원에게 성폭행 혐의로 피소를 당했다고 합니다. 10일 연합뉴스는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검찰에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다가 오너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고소장에는 해당 여성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오너 셰프는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로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해당 사건을 남양주경찰서에 보내 조사하게 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와 가해자 측 양쪽을 불러 조사를 마쳤고, 현재까지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통신 자료 등을 확보해 진술과 대조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작년 9월건이고 아직 증거가 없다고 하네요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3038370

언론이 쓰레기인게 고소가 접수돼 경찰조사가 진행중인 걸 내면 안되죠. 이거 정보 누가 흘렸을지 정말... 죄가 있든 없든 언론에서 내는 행위 자체가 명예를 훼손하고 여론심판 해달라는거 아닌가요?

미투덕에 이런 사건은 피해자 의심부터하게 됩니다. '미x년 얼마나 뜯어 먹을려고 멀쩡한 사람 죽이려 드는 거냐!'

죄가 있을지 없을지는 조사해봐야 결론이 나겠지만 흘린 경찰 관계자랑 이거 기사 낸 언론사는 사람 죽이는 정말 비인간적인 짓을 한 겁니다.

한식당이라는데 무슨 쉐프여 뭐만하면 죄다 쉐프 붙이냐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셰프가 직원을 상대로 성폭행을 가했다는 고소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0일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다가 오너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

경찰에 따르면 고소장에는 해당 여성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수시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 피해자와 가해자 측 모두 조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 관계자는 “통신 자료 등을 확보, 진술과 대조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