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정준영 하차 결정 “정용화 쿠바 어머니 주식투자 나이 성형...

‘1박2일’ 정준영 하차 결정 “정용화 쿠바 어머니 주식투자 나이 성형전 이연희 키스신 움짤” 가족사

‘1박2일’ 정준영 하차 결정, “남은 촬영분 최대한 편집할 것”(공식입장)

정준영이 '1박 2일'에서 퇴출당한다.

KBS 2TV '1박 2일' 측은 3월 12일 뉴스엔에 "제작진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정준영씨의 1박2일 출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촬영을 마친 2회 분량의 방송분도 정준영씨 출연 장면을 최대한 편집 방송할 계획이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SBS 8시뉴스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난 2015년과 2016년 친구들과의 카톡 대화방에 여성들과의 성관계를 자랑하면서 몰래 찍은 영상을 공유했다. SBS 측은 약 10개월 분량의 카카오톡 내용을 확보했고, 불법 촬영 피해 여성만 10명 이상이다고 보도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016년 9월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했다가 한 여성에게 고소당했다. 이후 '1박2일'에서 하차했다 이듬해 1월 복귀했다. 당시 사건을 수사한 경찰과 검찰은 정준영에게 범죄 혐의가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정준영은 뉴스 보도 후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촬영을 중단하고 국내로 복귀 중이다.

다음은 1박2일 제작진 입장 전문이다.

정준영씨 관련 1박2일 제작진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정준영씨의 1박2일 출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2회 분량의 방송분도 정준영씨 출연 장면을 최대한 편집 방송할 계획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박 2일' 쿠바의 한류 열풍에 새삼 감탄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쿠바와 카자흐스탄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준호, 데프콘, 윤시윤이 있는 쿠바에는 특별 '모닝 엔젤'로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깜짝 방문했다. 시차 적응을 아직 못 해 한밤중인 멤버들을 분무기로 물을 뿌려 깨웠고, 아침 식사를 직접 준비했다. 복불복 아침으로 만든 고추냉이 샌드위치와 소금 주스는 데프콘과 김준호가 먹었고, 정용화의 '특급 서비스'였음을 안 뒤 두 사람은 어이없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정용화와 함께 한인후손회관을 방문해 한류 팬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습니다. 한국 드라마부터 음악을 열렬히 좋아하는 이들은 한국어까지 유창하게 구사했다. 김준호의 등장엔 시큰둥했지만, 데프콘과 윤시윤의 등장엔 거의 눈물을 흘리며 열렬히 환호했다. 그 중엔 정용화의 팬도 있었고, 그는 직접 기타를 치며 정용화 노래를 부르며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정용화가 등장하자 팬들은 난리가 났고, 실물 영접에 오열하기도 했다.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정용화는 자신이 출연했던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를 라이브로 불렀고, 팬들은 한국어 가사를 다 함께 따라 부르며 월드와이드 컬래버레이션이 즉석에서 성사됐습니다.

차태현, 김종민, 정준영은 카자흐스탄에서 고려인 2, 3세대로 구성된 '비단길 합창단'과 아침 식사를 했다. 이곳에서 한 아주머니분이 김종민을 알아보고 말을 걸었고, 그는 "혹시 제 팬이신가요?"라며 조심스레 물었다. 팬을 만날 때까지 한껏 힘을 준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겠다고 했지만, 아직 팬을 만나지 못한 상황. "당연하죠"라는 대답에 3일 만에 마침내 팬과 상봉이 성사됐고, 김종민은 50시간 20분 만에 머리를 감게 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점심 식사와 함께 이른 저녁 취침 복불복 미션이 시작됐다. 각자 다른 세 장소에서 출발해 카자흐스탄 호텔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는 것. 1등은 호텔 침대에서 취침이 가능하며 2등은 호텔 소파, 꼴찌는 야외 취침이 걸린 셀프 미션이었다. 김종민은 호텔에서 가장 거리가 먼 곳을 뽑아 난관이 예상됐습니다.

레이스 최강자인 정준영은 순조롭게 미션을 수행해 1등으로 호텔에 도착했다. 차태현은 걱정과 달리 친절한 카자흐스탄 청년의 도움으로 순항했고, 갈아탄 버스에서 할아버지의 잘못된 정보로 잠시 난관을 맞기도 했지만, 열심히 걸었다. 김종민과 동시에 도착해 같이 엘리베이터를 탔고, 간발의 차로 2등을 차지했다. 결국, 야외 취침은 김종민이 당첨됐습니다.

쿠바 팀도 점심 복불복을 위해 한류 문화 퀴즈를 진행했다. 데프콘이 MC를 맡았고 김준호, 윤시윤, 정용화가 각자 3명씩 한 팀을 이뤄 퀴즈를 풀었다. 사진 속 인물을 맞추는 게임에서 카자흐스탄 정용화 팬이라 밝힌 카밀라는 세종대왕을 맞췄고, 신사임당, 이순신부터 삼국시대, 고조선까지 해박한 한국에 대한 지식으로 '1박 2일'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카자흐스탄에서 야외 취침을 하게 된 김종민은 사람 왕래가 잦은 곳에 텐트를 치고 자게 됐다. 차태현과 정준영의 아이디어로 텐트 밖엔 '한국 연예인이 자고 있음', '먹을 것 주지 마시오'라는 안내 메시지가 붙어 있었고, 밝은 불빛과 음악 소리에 제대로 못 잔 김종민은 분무기로 호텔에서 '꿀잠'을 잔 멤버들을 깨우며 통쾌해했습니다.

한편,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됩니다.

정용화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남성 4인조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며 메인보컬, 메인래퍼 및 메인기타, 건반을 맡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6월 22일 (정용화 나이 28세), 정용화 고향 서울특별시 역삼동

정용화 키: 180cm 63kg, 정용화 혈액형 A형

정용화 학력: 경희대학교

앨범: 어느 멋진 날, 서머 콜링, 더보기

영화: 미스터 쉐프, 넌 내게 반했어, 넌 내게 반했어 극장판 두근 두근 짝사랑 편

정용화 집안 1989년 6월 22일 2남 중 막내로 부산에서 태어났다.[1] 부산 구서초등학교, 남산중학교, 남산고등학교를 다녔으며, 자신의 고향은 부산이라고 생각한다고 한 인터뷰에서 말했다.[1] 데뷔 전 스키장 얼짱으로 인터넷 상에서 유명하였다.

가족 부모님, 형 정경호(1985년 생)[2]

이상형은 피겨선수인 김연아라고 한다.

8.1.2. 어머니가 대신 거래를 해서 무혐의다?[편집] 정용화 어머니 사진

결론부터 말하자면 NO. 가장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다. 소속사의 사족이 낳은 대참사

정용화 성형전 사진

FNC 공식입장에 따르면 "정용화는 평소 모든 재산관리를 모친에게 위임해왔기 때문에 위 문제된 거래 역시 모두 모친이 실제 매매를 하였고, 정용화는 위와 같은 거래가 이뤄질 당시 본인 명의로 FNC엔터 주식을 거래하였다는 사실조차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다만, 위 주식을 매입한 후에 7. 16. 유명 연예인 영입 발표가 나자 주식투자 경험이 없는 정용화의 모친이 갑자기 회사 주가가 많이 오르는 것을 보고 보유하던 주식의 일부를 매도한 것일 뿐" 이라고 나와 있다.

정용화 이연희 키스신 움짤

from http://yoyonew.tistory.com/3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