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정준영 카톡방 연예인

승리 정준영 카톡방 연예인

안녕하세요.

브라운 인사드려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승리 정준영 카톡방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금 빅뱅 승리 카톡방으로 인해 각 포털사이트에서 난리가 나고 있네요.

도대체 어떤 내용이 들어있고 승리와 관련된 연예인이 누구인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승리 은퇴도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승리의 공식 입장

승리입니다.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 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습니다

해외 투자자 성접대 혐의, 탈세 의혹, 여기에 동료들과 몰카를 공유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이에 '빅뱅' 승리(이승현·28)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승리는 1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 시점에서 연예계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 크다"고 은퇴 사유를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 1달 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 받았다"며 "국내 모든 수사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이라고 토로했습니다.

더 이상 주변에 피해를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수사에는 성실히 임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겠다.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승리 카톡방 연예인 누구?

빅뱅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의 국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내용이 담긴 2015년 12월 단체 카톡방에는 승리 외에 그와 연예인 여러 명이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경찰은 최근 해당 카톡방에 들어가 있던 승리 외 다른 연예인 중 일부를 불러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들 중에는 가수 출신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명 연예인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승리 친구 연예인을 조만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승리의 성 접대 의혹 카톡대화와 관련해 이 카톡방에 들어가 있던 연예인 여러 명 중 일부를 최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카톡방에서 어떤 대화 내용이 오갔는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승리와 연예인 등이 포함된 카톡방이 여러 개 존재하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승리와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배우 박한별 남편), 연예인 등이 포함된 카톡방에선 성 관계 영상과 몰카 사진도 공유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승리가 2015년 함께 클럽 설립을 준비하던 유 대표, 클럽 아레나 전 직원이자 현 버닝썬 직원인 김모 씨와 나눈 카톡 대화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26일 내사에 착수한 경찰은 승리와 연예인들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역 중 일부를 확보 분석해 혐의점을 파악하고 승리와 유 대표 등 3명을 성 매매 알선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또 전날(10일) 오전 11시부터 3시간여가량 광수대 수사관과 디지털 요원 등 20여명을 보내 클럽 아레나에 대해 압수수색을 실시했습니다.

승리 카톡방 대화에서 승리는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위해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마련하라고 지시한 내용이 담겼습니다.

또 승리와 대화 참여자들은 투자자에 대한 성 접대를 암시하는 내용의 대화를 주고받기도 했습니다.

내사 착수 12일 만에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된 승리가 오는 25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경찰은 지금까지 제기된 각종 의혹을 소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승리 연예인 관련 내용들이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밝혀질 경우 파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승리 카톡방 연예인 정준영...

승리 카톡 연예인은 가수 정준영이었습니다.

11일 방송된 'SBS 8 뉴스'는 가수 정준영이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의 성 관계를 불법 촬영해 유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SBS 8 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난 2015년 말부터 여성들과 성 관계 하는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친구들과의 단체 대화방에 유포했습니다.

SBS 측이 파악한 피해 여성만 무려 10명이라고 합니다.

SBS 측이 입수한 대화방 내용을 살펴보면, 정준영은 친구에게 한 여성과 성 관계를 했다고 말한 뒤 영상을 전달했습니다.

이들은 성 범죄를 저지르고도 죄책감이나 반성하는 기미가 전혀 없어보였습니다.

앞서 이날, 성 매매 알선 혐의로 입건된 승리가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을 통해 불법 촬영물이 공유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해당 대화방에는 승리와 남성 가수 2명, 유 모 대표, 지인 김씨를 비롯한 기타 일반인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남성 가수 2명이 누구인지 하루종일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이 가운데, 남성 가수 2명 중 한 명이 정준영이라는 사실이 밝혀짐과 동시에 그가 몰래카메라까지 촬영해 유포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더했습니다.

정준영은 현재 tvN '현지에서 먹힐까3' 촬영 차 미국에 체류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준영과의 연락이 어려운 탓인지 소속사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 승리 은퇴 연예인 친구 정준영 카톡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천글

from http://lifeine.tistory.com/1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