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저가 항공권 가격비교 저렴한 나라

아름다운 곳들은 정말 세계적으로 많은것 같다. 해외여행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사람을 끄는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최저가 항공권 저렴한 나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다.

최저가로 찾는다면 10만원대의 항공권으로 떠날 수 있는 가지각색 매력을 가진 곳을 알아볼까 하다. 비행기표만 저렴하다면 전체적으로 여행비용이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더욱더 최저가 항공권을 찾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항공권 저렴한 나라 어디가 좋을까?

타이중

타이베이와 다른 대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시 타이중은 근래에 대만에서 매우 인기가 좋은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걸어서 여행하기 좋도록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여행하기 편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이:ㅆ다. 또한 대만의 역사를 간직한 아름다운 사찰과 야시장을 통해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타이중에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무지개마을 투어와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벌룬 투어 등 색다른 즐길 거리가 있어 인기를 가지고 있다. 특별한 경험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꿈꾼다면 타이중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인천 ~ 타이중 최저가 항공권 : 117,920원부터~

마닐라

다양한 필리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시 마닐라는 저렴한 가격에 갈수가 있는 도시가 아닐까 싶다. 마닐라에서는 필리핀의 역사를 만나 볼 수 있는 인트라무로스, 아름다운 자연에서의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따가이따이화산섬, 이외에도 여유로운 마닐라의 밤을 느낄 수 있는 마닐라 베이 선셋 크루즈 체험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최대 규모의 씨푸드 마켓에서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의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내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마닐라로 지금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 마닐라 최저가 항공권 : 191,400원부터~

세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 세부 역시 저렴한 항공권에 저렴한 물가까지 가성비 만족스러운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특히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세부 여행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타 휴양지에 비해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가 해변을 중심으로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또한 세부여행을 갔다면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구워 먹고, 숙소 앞 해변을 거닐 수 있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수가 있다고 한다. 이런 세부여행은 10만원대 비행기표 예약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인천 ~ 세부 최저가 항공권 : 166,800원부터~

오사카

일본 제2의 도시로 불리는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정말 좋아하는 일본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오사카는 미식의 도시이다. 도톤보리에서의 맛있는 먹거리와 신사이바시에서의 쇼핑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여행코스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외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성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넘치기도 한다.

간사이 지방의 교통 중심지인 만큼 철도와 버스로 교토, 고베 등 근교 여행 또한 편하게 떠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코스를 정하는 것도 매우 좋다. 숙소는 주로 번화가와 가까운 난바와 도톤보리 주변이 인기가 좋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인천 ~ 오사카 최저가 항공권 : 135,800원부터~

돗토리

조금은 생소한 여행지 일본의 돗토리는 익숙하지는 않지만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약 1시간 20분 정도의 비행으로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돗토리에는 후지산 만큼이나 아름다운 다이센 산이 있으며, 이곳은 피크닉, 사이클링, 단풍, 스키까지 4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넘치는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일본 최대의 사구인 돗토리 사구는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고, 붉은 홍게, 참다랑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가 있다고 한다. 10만원대 최저가 비행기표 예약을 통해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 돗토리로 함께 떠나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인천 ~ 요나고 최저가 항공권 : 167,200원부터~

칭다오

중국 대표 맥주로 유명한 이곳, 칭다오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돋음을 하고 있다. 칭다오는 영빈관, 천주교당 등 유럽풍 건축물의 이국적인 배경과 저렴한 가격의 신선한 중국 전통 해산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비로운 곳이라고 한다. 그리고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6~9월이 여행의 최적기라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또한, 전 세계 순위권에 속한 칭다오맥주의 옛 공장을 보존하여 박물관으로 만들었는데, 이곳에서 맥주 제조 과정과 역사를 볼 수 있다. 칭다오 맥주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칭다오로 떠나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인천 ~ 칭다오 최저가 항공권 : 120,700원부터~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이자 천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도시 하노이 역시 저렴한 항공권을 자랑하고 있다. 하노이는 항공권이 저렴하고, 물가 또한 저렴해서 부담없이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근래에 많은 젊은 층들에게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한다. 또한 박물관, 왕궁 등 베트남의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장소와 성 요셉 성당,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등 프랑스식 건축물과 베트남의 역사를 함께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그리고 베트남 하면 빠질 수 없는 야시장에선 저렴한 베트남 전통 음식과 문화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인천 ~ 하노이 최저가 항공권 : 185,600원부터~

홍콩

아시아의 쇼핑의 성지 홍콩은 지금 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기 때문에 더욱더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라고 한다.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어 쇼핑은 물론 화려한 야경이 유명하기 때문에 인증샷을 찍기에도 매우 좋은 여행지라고 한다.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자유여행으로 떠나기 제격이다.

야간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다양하여 짧은 일정으로 먹거리, 볼거리, 쇼핑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밤도깨비여행을 즐기기에도 매울 좋다. 짧은 시간 많은 추억을 쌓기 원한다면 지금 바로 저렴한 홍콩 비행기표 예약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 홍콩 최저가 항공권 : 170,200원부터~

from http://ring-ring-dong.tistory.com/5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