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독극물 테러 주스 사건 "경수진 검스 성형전...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독극물 테러 주스 사건 "경수진 검스 성형전 실제키 고등학교 고향 집안" 일본인기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알몸 상태로 안무 만든다" 열정적인 자기애

연예계 대표 열정남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라디오스타'에서 모든 열정을 불사른다.

유노윤호는 어떤 상황에서도 불타오르는 의지를 뿜어내는 '열정의 아이콘'이다. 모두를 감탄하게 만드는 그의 행동과 언행은 대중 뿐 아니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래퍼 딘딘이 유노윤호의 열정을 언급하며 그를 존경한다고 밝혔을 정도 입니다.

유노윤호는 딘딘의 '라디오스타' 출연 내용이 언급되자 멋쩍어하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혀 모두를 웃게 한다. 또 잠과 밥이 사치라고 생각할 정도로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고백한다. 그는 하루에 4시간 반만 잔다며 콘서트 전에 밥을 잘 먹지 않는 이유를 공개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어 유노윤호는 과거 오렌지 주스 독극물 테러 사건으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겼던 얘기를 꺼낸다. 하지만 이마저도 열정으로 극복했다고 밝히며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고 해 그가 털어놓을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유노윤호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도 피해간다는 'SM 열정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대중들에겐 유노윤호를 비롯해 샤이니의 민호, EXO 수호가 'SM 호우주의보'로 불리고 있는 만큼 유노윤호가 직접 공개할 '열정라인'에 관심이 모아진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진지함과 열정의 차이를 들며 자신이 진짜로 인정하는 열정 멤버와 'SM 열정라인'을 공개한다. 그러던 중 절친인 보아와 1년 반 넘게 말도 안 한 이유까지 공개해 폭소를 안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유노윤호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라디오스타'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황치열과 벌어진 즉석 댄스 대결에서 직접 편집해 온 음악으로 놀라움을 안기는가 하면 이어진 댄스에서도 열정을 폭발시키며 모두를 감탄하게 합니다.

열정남 유노윤호의 자기애 넘치는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원초적인 알몸 상태에서 안무를 만든다며 열정적으로 안무 탄생 비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불면증을 해소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하는데,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폭소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유노윤호의 열정 활약은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카메라 꿰뚫는 눈맞춤’

동방신기(TVXQ)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1월 16일 오후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동방신기 돔 & 아레나 투어 일정 참석 차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습니다.

크로스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이 강렬한 초능력 판타지로 남녀 시청자들의 취향을 동시에 저격했습니다.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지난 1일부터 공개되고 있는 드라마 ‘멜로홀릭’은 인기리에 연재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와 미스터리 스릴러가 결합된 복합장르 드라마 입니다.

극중 유은호(정윤호)가 지닌 여자의 마음을 읽는 능력은 남자라면 누구나 가장 갖고 싶은 여심을 읽는 초능력 덕분에 ‘연애코치’로 거듭나면서 이른바 ‘내숭제로 터치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다. 보면 볼수록 끌리는 ‘멜로홀릭’의 세가지 매력을 짚어봤습니다.

◆ “만지면 여자 마음이 보이는” 여심리딩 초능력

여자의 마음을 몰라서 바람난 여친에게 차인 연애초보 유은호는 여심을 볼 수 있는 초능력을 얻게되면서 세상 모든 여자의 마음을 그의 손 안에 쥐게 됐다. 의형제이자 심리학과 교수인 김주승(최대철 분)은 “니 손은 국보야. 인류 진화의 산물”이라고 흥분할 정도.

하지만 막상 그에게 보여지는 여성의 속마음은 낭만적이지만은 않았다. 만지면 만질수록 속물 근성에 질려버린 그는 톱스타 제이의 구애도 가차없이 거절하고 스스로 연애하지 않는 ‘연하남’이 되버린다.

특히 순간의 플래시 백으로 표현되며 마치 상대방의 기억이 혈관을 타고 들어오는 듯한 CG 구현은 은호의 초능력에 현실감을 불어 넣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극중 초능력 설정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 연애불능 초능력남 VS 예측불가 두 얼굴녀의 좌충우돌 터치로맨스

여자의 마음이 보이는 초능력때문에 연애불능이 된 유은호와 이중인격으로 연애불가를 선언한 한예리가 만나면서 상황은 급반전된다. 한치의 유혹도 용납치 않는 빈틈없는 철벽녀 예리와 내숭없고 예측불가한 그녀의 매력에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유은호, 과연 두 남녀가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방송 초반부터 궁금증과 긴장감을 유발했다. 더군다나 은호가 스쳐지나가는 순간 읽어낸, 절벽 난간에 기대 바다를 아슬아슬하게 내려다보는 예리의 플래시백은 과연 과거 그녀에게 어떤 트라우마가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기존 로코에서 으레 등장하는 캔디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걸크러쉬 성격은 신선함을 더했다. 청순하면서도 공격적이고 도발적이고 섹시한 경수진의 팔색조 무한변신은 여성시청자들에게 뿐 아니라 남성시청자들에게도 사랑스러운 예측불가의 매력으로 다가가며 ‘멜로홀릭’의 인기를 끌어 올리는 요소가 되고 있다

◆ 은호를 습격한 범인의 정체는 여자?! 연쇄살인 미스터리를 푸는 열쇠되나?

‘멜로홀릭’은 1회 초반부터 ’의문의 폭행’ 장면을 보여주며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혼합된 복합장르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다.

의문의 폭행을 당했던 은호가 의식을 잃기 전 범인의 발목을 잡으며 속마음을 읽어낸 이미지들은 연쇄살인의 미스터리를 푸는 단서를 제공했다.

‘죽여 버릴꺼야’는 말을 화면 가득 써넣거나 벽면에 붙여진 여성들의 사진을 통해 여성을 타겟으로 한 연쇄살인이라는 추정을 해볼 수 있다. 또한 상대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은호의 초능력은 여성이라는 점에서 과연 범인이 누구인지 또 언제 어떻게 등장해 위협을 가할 것인지 긴장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은호의 초능력은 연쇄살인 스릴러의 긴장감을 지속적으로 끌고 나가는 동력이 되는 한편 한예리의 이중인격의 비밀을 풀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담당프로듀서인 몬스터유니온 김동희PD는 “초능력과 이중인격 설정이 신선함을 불러일으키는 판타지적 장치라면 유은호와 한예리가 서로의 트라우마를 치유해나가는 현실 로맨스의 밀당은 때론 설레고, 때론 짠하게 만들면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앞으로 은호와 예리, 주리가 서로에게 빠져들수록 상상 밖의 비밀들이 속속 드러나게 된다”고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 펼쳐지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13~14일 오후 9시 3~4회가 방송되며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는 14일 오후 10시에 5~6회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멜로홀릭 원작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멜로홀릭'(원작자: 팀겟네임)을 원작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교수인형으로 데뷔한 팀겟네임이 우월한 하루에 이어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한 두 번째 작품. 보러가기

고등학교 국어교사인 유은호가 공원 관리소 직원으로 근무하는 여인 추지은을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멜로물이다. 하지만 스릴러를 주로 다루던 팀겟네임답게 그 과정에서 의문의 사건과 이런저런 암시들을 배치해 긴장감 있게 그려 냈다.

등장인물[편집]

유은호 : 국어교사. 이 작품의 주인공. 다른 사람의 몸에 손을 가져다 대면 그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 하지만 이 능력 때문에 본의 아니게 어머니의 외도 사실을 아버지 앞에서 밝히는 바람에 부모가 이혼하고 가정이 파탄나고 말았던 어두운 기억이 있어서 평소에는 잘 쓰지 않는다.[1] 가정이 무너지고 사회가 무너지고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았지만 어느 날 공원 관리소 직원인 추지은을 만나게 되고 그녀는 겉으로 드러나는 말과 마음 속 생각이 다름이 없음을 알자 첫 눈에 반하게 된다.

추지은 : 공원 관리소 직원이자 히로인.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유은호와 접촉을 했을 때 그녀의 생각은 유은호가 만난 사람 중 유일하게 겉으로 드러나는 태도와 다른 게 없었다. 즉 거짓이 없고 올곧은 여자. 어머니가 윤락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이었던 관계로 아버지는 누구인지 모르며 그런 자신의 불행한 가족 관계 때문에 유은호를 사랑하지만 그에게 선뜻 마음을 열지 못한다. 그러다 추지은이 그녀를 쫓아다니는 스토커에게 납치당하는 사고를 겪게 되고 유은호가 그녀를 구하게 되면서 둘 사이는 더 가까워지고 결국 결혼을 약속한 사이가 된다.

스토커(후드) : 추지은을 스토킹 하고 있는 의문의 남자.후드를 푹 눌러쓰고 침까지 흘리며 얼굴이 잘 드러나지 않아 정상인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유은호와 길거리에서 우연히 부딪히는 것으로 정식 등장. 부딪혔을 때 유은호가 읽어낸 생각과 더불어 악역의 포스를 진하게 풍기며 몇 차례 추지은과 유은호를 위협하는 과정에서 경찰에 잡히게 된다. 왜인지 추지은을 알고 있는 듯하며 잡힌 뒤로는 정신병원에 보내진다.

마강준 : 체육교사. 유은호와는 과거 미팅을 하다가 애인에게 차인 경험 때문에 알게 되었다. 장난을 좋아하는 다소 짓궂은 성격이지만 유은호를 아끼며 그와 추지은과의 연애를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다.

심하롱 시스터즈 : 유은호가 가르치는 반의 두 여학생들. 여성용 로맨스 소설인 할리퀸을 즐겨 본다. 처음에는 그저 개그 캐릭터인 줄 알았던 이 아이들이 멜로홀릭의 장르를 바꿔버리는 중요한 단서를 제공해준다.

김선호 : 2년 전 죽은 추지은의 전 남자친구. 사인은 빗길에 운전을 하다가 추락사한 것으로 결론이 났으나 추지은은 살인 사건이라 하며 재수사를 요구한다.

사랑바라기 : 멜로홀릭에 나오는 가상의 작가. 대표작으로는 '잔인한 사랑' 이 있다. 심하롱 시스터즈는 이 작가의 작품은 무조건 챙겨본다고 한다.

중간중간 스토커 이야기가 나오고 유은호를 죽이려 드는 미지의 인물이 나타나긴 했어도 일단 멜로 노선을 고수하는 듯 보였으나 알고 보니 추지은이 모든 사건의 흑막으로 밝혀지며 장르가 전환된다. 추지은은 이중인격자이며, 사랑바라기는 그녀의 또다른 인격이었다.

유은호는 심하롱 시스터즈를 통해 사랑바라기라는 작가가 자신과 추지은의 이야기와 거의 똑같은 인터넷 소설을 집필한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그 작가의 소설에선 늘 남주인공이 죽음을 맞이했다는 사실도 전해 듣는다. 이에 유은호는 사랑바라기를 추적하지만 별다른 단서는 얻지 못하는데 그때 집으로 찾아온 추지은을 통해 우연히 그녀의 내면을 보게 되고 그녀의 정체가 사랑바라기이자 멜로에 중독된 사이코패스임을 파악한다. 실제로 추지은은 유은호를 죽여 이야기를 끝맺을 생각이었다.

그는 이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진실을 알기 위해 후드가 있는 병원을 찾아간 유은호는 그의 내면을 통해 그가 바로 김선호이며 추지은이 그에게 행한 일에 대해서 알게 되고 모든 사실을 이해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추지은에 대한 그의 사랑은 변함이 없었다. 이후 추지은은 유은호를 죽이기 위해 마강준까지 납치해서 그를 위기로 몰아넣지만 유은호는 그녀를 구원하겠다는 일념으로 끝까지 추지은을 설득해 결국 그녀를 자신의 어두운 인격에서 해방시킨다.

하지만 그 반동으로 자신의 다른 인격이 지금까지 벌인 일들을 정확히 기억해낸 추지은은 죄책감에 결국 자살을 시도하고 식물인간이 된다. 유은호는 언젠가 그녀가 깨어나기를 기다리며 그녀를 돌보기로 한다.

OCN에서 10부작 드라마로 2017년 11월 6일부터 방영하고 있다. [4] 정윤호가 주인공인 유은호를 맡았으며 남자 주인공의 이름을 제외하고[5] 여주인공의 이름을 포함해 기본구성을 제외하고 상당히 각색되었다. 전반적으로 원작의 스릴러보다는 로맨스에 초점을 맞췄단 평

[1] 왠지 초능력을 쓸 때마다 "아 맞다, 얘 초능력자였지" 라는 반응이 나온다.[2] 사실 이 링크 걸린 블로그는 팀겟네임의 멤버인 아루아니의 블로그이다. 교수인형 때도 실제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현실감을 높였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블로그를 만들었다(...) 그리고 멜로홀릭이 완결나면서 아루아니가 이 블로그를 해킹 점거해 버렸다.[3] 후기를 보면 추지은은 결국 깨어난 듯.[4] 크로스 플랫폼 형태로 방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모바일과 웹에서도 방영중[5] 남주의 직업은 원래 국어교사였지만 ,여기서는 심리학과 대학생으로 나온다.

배우 경수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고등학교 재학 시절 전교회장을 했고, 공부와 학생회장을 겸하며 몰래 담배를 피우는 학생들을 잡으러 학교를 동분서주하는 부지런한 학생이었다. 데뷔 후 드라마 《적도의 남자》 《상어》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교복을 유난히 많이 입었다. 2012년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의 어린시절을 연기해 이름을 알렸고 당시 26세였음에도 여주인공의 아역을 많이 연기했다.

경수진 몸매 움짤

출생: 1987년 12월 5일 (경수진 나이 29세), 경수진 고향 인천광역시

경수진 키: 164cm

경수진 몸매

경수진 학력[편집]

장곡고등학교

남서울대학교 보건의료복지대학 스포츠산업학과 (중퇴)

경수진 성형전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홀리

경수진 검스

수상: KBS Drama Awards for Best New Actress

유노윤호 프로필

대한민국의 남성 2인조 음악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이자 배우이다.

출생: 1986년 2월 6일 (유노윤호 나이 31세), 유노윤호 고향 광주광역시 광산구

유노윤호 키: 184cm 유노윤호 혈액형 A형

부모: 유노윤호 아버지 정양현

형제자매: 정지혜

가족 할머니, 부모님, 여동생 정지혜, 반려견 태풍(시베리안 허스키)[2]

앨범: Mirotic, TIME, Rising Sun, Keep Your Head Down, 더보기

유노윤호 본명 정윤호(鄭允浩)

종교 개신교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동방신기

학력[편집]

정암초등학교 졸업

월계중학교 졸업

광일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학사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대학원 실용음악과 (석사과정)

유노윤호 집안

정윤호는 1986년 광주광역시에서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 졸업. 초등학교 시절 학생회장을 맡았고 중학생 시절에는 댄스 동아리에 소속 교내 축제와 공연에 참여하였다. 그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댄스짱 오디션을 통해서 발탁되었다. 다나의 객원 랩퍼 활동으로 무대경험을 쌓았고, 2003년 보아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무대를 통해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로 공중파에 데뷔해 아시아 최정상급 아티스트로써 활동하고 있다. 2009년엔 드라마《맨땅에 헤딩》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데뷔, 이후 《야왕》, 《야경꾼일지》, 《당신을 주문합니다》, 《국제시장》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졌다. 2015년 7월 21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하여 중대장 훈련병 활동, 최우수 훈련병상 수상, 특급전사로 선발, 병장 조기 진급 후 분대장으로 활동, 육군 신군가 《내가 지키는 조국》을 부르고 뮤직비디오 출연, 육군참모표창장 수상, 군복무 했던 양주시에서 양주시 명예시민증, 문화발전공로 감사패 등을 받는 등 명예로운 유노윤호 군대 생활을 했으며 2017년 4월 20일 만기제대했다.

유노윤호 조로 1.5년 후 코스프레.gif

유노윤호 일본인기

일본에서는 그 자신의 인기에 힘입어 오리콘 DVD 종합차트 1, 2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