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준형 해명 승리 은퇴선언 YG엔터테인먼트 주가

용준형 해명 승리 은퇴선언 YG엔터테인먼트 주가

버닝썬 사태가 더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빅뱅의 승리에 대해 성 접대 혐의를 경찰이 수사하고 있는데, 이와중에 승리가 자신의 지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던 단톡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해당 단톡방에 있던 맴버 중 한명이 몰래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올렸기 때문인데..

해당 영상을 올린 사람은 다름아닌 가수 정준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더더욱 충격적입니다. 한두번이 아니라 수차례 자신이 직접 찍은걸로 보이는 영상을 유포한 정준영 이때문에 해당 단톡방의 맴버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고, 용준형이 승리 단톡방의 맴버로 지목되기까지 하는데..

이에 대해서 용준형은 직접 해명글을 작성했는데, 자신의 SNS에 현재 혼란스러운 상황이며, 보도된 내용에 자신이 동참했거나 연루되었다는 말을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또한, 앞뒤 상황을 배제한채로 짜집기 된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이번일로 인해 용준형은 모든 언행을 좀 더 신중히 하겠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닌데 자신이 연루되었다고 하면 정말 저같아도 황당하고 당혹스러울 것 같습니다. 승리 단톡방에 맴버 중 한명이 용준형에 대한 내용은 루머라고 합니다. 현재 승리는 은퇴선언을 했는데, 승리의 이번 버닝썬 사태때문인지, YG엔터테이먼트의 주가는 갑작스럽게 하락했고, 하루만에 1100억원이 증발하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현재 YG엔터테인먼트는 공매도 과열 종목으로 지정되었는데, 이는 공매도 거래가 금지되는 것 입니다. 공매도란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사람이 주식을 빌려서 파는 것입니다. 이는 증권회사 혹은 증권금융회사에서 주식을 빌려서 판매하는 것인데, 실제 주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주식을 판매 한 뒤 주가가 하락하면 같은 종목을 다시 싼값이 구매하여 차익을 남기는 행위 입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6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