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은퇴 선언 버닝썬 이어지는 카톡 논란 정리

승리 은퇴 선언 버닝썬 이어지는 카톡 논란 정리

승리 입건 으로 인해 더 이상 참조인이 아니라 피의자 신분으로 바뀌었는데요. 이번에 역대급으로 터진 승리 클럽 버닝썬 사건과 이어지는 승리 카톡 논란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파면 팔수록 충격적인 사태가 아닐 수 없는데요. 이에 연루된 연예인들은 승리 정준영 등으로 단톡방에서 몰카를 유포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승리 클럽 버닝썬 사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2018년 11월 24일에 빅뱅 승리가 운영하기로 유명한 강남의 클럽 버닝썬에서 김 모씨가 클럽 보안요원들에게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어처구니가 없는 점은 신고를 받고 달려온 경찰이 피해자를 추가 폭행했다는 점인데요. 버닝썬 보안요원들과 경찰의 폭행으로 인해 피해자는 늑골이 부러졌다고합니다.

승리 버닝썬 사태가 일파만파 퍼지면서 추가적으로 클럽내에서 불법 약물과 경찰 유착, 탈세, 몰카 공유 등등 굵직한 사건들이 추가적으로 터저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평소 승리 라멘집 과 함께 클럽을 운영하기로 유명했던 만큼 그 여파가 상당한데요. 우선 민간인을 폭행했다던 경찰측의 주장은 이렇습니다.

서울강남경찰서는 피해자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버닝썬에서 피해자가 고성을 지르고 욕설을 하여 체포했다고합니다. 이어서 김 모씨를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맞고소하였습니다. 이러한 사태에 대해 승리는 1월 31일 논란을 해명하겠다고 나섰는데요.

이러한 일이 불거지기 몇 일전 버닝썬 이사직에서 승리가 은퇴를 하여 책임에서 벗어나려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었습니다. 3일 후인 2월 3일 이사직에서 승리 은퇴 후 작성 한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약해 보자면 자신은 사건 당일 클럽에 없었으며 손님과 직원간에 다툼으로 알고 있었다. 클럽 버닝썬 업종 특성상 종종 있는 일이라 원만히 해결 됬을거라고 생각했었다. 자신은 실소유주가 아니며 바지사장이고 불법 약물과 관련된 이슈는 전혀 모르는 일이다. 라는 것이 본인의 입장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승리는 그날 클럽에 정말 없었나 하는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사건당일 소녀시대의 효연은 SNS에 한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바로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이 사진은 10일 후 승리도 똑같이 사진을 올립니다. 이에대해 YG의 양현석은 승리가 클럽에서 새벽 3시까지 있었고 사건은 3시간 후에 터졌다고합니다. 그러나 KBS 취재 결과 승리가 사건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었음을 시사하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중요한 논점은 클럽 버닝썬 내에서 유통된 불법 약물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중국인 마약 유통책인 속칭 '애나'는 자신의 인스타에 2월 12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에대해 단순히 "클럽에서 사진 찍어 달라고 하시기에 찍어드린 것"이라며 반박했습니다. 애나는 사건이 터지자 피해자 김 모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고소를 하게 되는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또한 승리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일명 '승츠비'로 불리며 버닝썬이 자신이 운영하는 클럽인것으로 홍보 한 것과는 다르게 자신은 바지사장이라는 주장을 했는데요. 디스패치의 자료에 따르면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충격적인 것은 버닝썬 등기사항증명서를 보면 승리의 본명인 '이승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리 어머니 이름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무려 감사 자리에 등록이 되어있으며 그 외에도 승리의 지인들이 대부분 클럽 운영진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건이 터지자 승리 은퇴 그리고 어머니는 바로 감사직에서 물러납니다.

아래 카톡 내용은 승리 은퇴 선언 하게 된 계기 중 하나는 버닝썬 단톡방 유출인데요. 내용을 보면 가히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성을 상품 취급하는 발언 부터 성추행적인 발언까지 있습니다.

여기서 '물게'는 외모가 뛰어난 여성 손님을 말하는 은어로 쓰입니다. 또한 골뱅이는 술에 취해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여성을 지칭하는 말로 쓰입니다.

읽기만 해도 불편한 카톡 내용들인데요. 아래는 2월 27일에 추가된 내용으로 SBS 측에서 승리가 지인들과 나눈 내용으로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보통 접대를 하는 내용은 절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충격적인것은 정준영등과의 카톡 내용입니다. 이 내용은 승리 은퇴 선언 당인 터진 내용으로 지인들이 있는 단톡방 내용을 복원한 내용입니다.

.

상당히 신빙성이 있는것이 이 자료를 찾아낸 사람이 변호사라고 합니다. 오늘은 승리 은퇴 선언과 함께 연속적으로 터진 카톡 논란과 지금까지 클럽 버닝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대체 이 사건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from http://itgram.co.kr/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