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영 전부인 위자료와 서윤정이 생각한 재산

요사이에 허벅지가 종종박약했었던 편이었다고 보는데요.

모두 몸단속 걱정해야 된다고 생각한답니다.

가수 박진영이 요즘에 이혼했던 전부인에게 줬던 위자료 액수가

작지 않고 크다는걸 네티즌들이 알아내서 놀라고 있는데요

전아내인 서윤정씨는 결혼전에 6년이나 사귀고 10년동안

결혼생활을 지속했던만큼 그의 첫사랑으로 너무 잘 살았었는데요

이혼 위자료 금액이 30억에 한달에 이천만원씩 계속줬다는 말이

전해지면서 많은 재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시 몇십억에 해당하는 JYP 사옥의 특성상 재산분할을 그렇게 했던 것 같아요.

요새 집사부일체에도 박진영이 나와서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 내부 공개도

해주어서 대중들의 시가총액 1조라는 곳의 궁금증도 잘 해결되었습니다.

내부 구내식당도 20억이나 되는 돈을 준만큼 퀄리티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영특하신 부모 아래에 자라난것 덕에 천성이 되게 훌륭한 편이라고 봅니다.

능력도 준수하고 허풍도 범하지 않는 상태로 있었다고 봅니다.

아름다움과 귀여운 생김새로 말미암아 네티즌들한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비축하고 있다고 밝혀내지고있는 재산 역시 적잖게 있었다고 보네요.

키가 적절히 시원하며 몸비율 또한 아리땁다 보구요.

근래에 간헐적 단식을 하였는지 용모도 멋진 편이라고 해요.

항상 하루하루에 흡족함을 바라네요.

from http://manoftv.tistory.com/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