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제주도 애월 숙소 추천 ] 깔끔하고 분위기좋은 루프탑 펜션 더 루체앤...

[ 제주도 애월 숙소 추천 ]

깔끔하고 분위기좋은 루프탑 테라스 더 루체앤하우스

( 소규모 부띠끄 펜션, 애월 해안도로 부근 바다전망)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중구엄길 11

(애월읍 신엄리 881-5)

전화번호 : 010-2697-3955

안녕하세요 제주도 3박 4일 여행중 1일 여행을 마치고 저희가 들어온 숙소

The Luce & House (더 루체앤하우스) 펜션 이에요

옥상에 루프탑뷰가 멋있고 숙소도 신축이라서 깔끔한 곳이라고 해서 애월부근으로

예약 결정한 숙소랍니다

2018/11/18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야경 가볼만한곳 ] 한라수목원 야시장 푸드트럭 & LED 수목원길 ~!!

2018/11/17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억새 명소 ] 이효리네 민박에서 추천한 서쪽여행지 새별오름 ~!!

부근은 약간 오래된 시골 같은 분위기 였는데 건물은 신축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한편이에요

2층에 숙소 두개 3층에 숙소 두개 4층에 루프탑 뷰가 있는 곳이랍니다~

주차장은 넓지 않지만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2층에 B1 호실이에요

처음 방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와 깔끔하다 라는 말이 먼저 나왔어요

숙소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밖에 애월해안도로 바다도 보이는 뷰라 너무 좋았어요

먼가 새건물 느낌 화장실도 엔틱한 깔끔한 분위기에요

제주도에 산다면 이런 숙소라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숙소 분위기에요

토스트기와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간단한 음식은 해 드실 수 있답니다

조식은 식빵과 수프 주스등으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 숙소에서 가장 추천 하는 그곳 4층 옥상 루프탑이에요~

쌀쌀하지 않을때에는 누워서 낮잠자기도 좋고 저녁에 같이 맥주나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밖이 춥다면 안에서도 창문을 닫고 식사를 할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TV를 보진 않았지만 티비도 있어서 볼 수 있어여

루프탑에서 본 애월 바다 뷰도 너무 예뻐요

냉장고에는 맥주가 있는데 별도로 계산하고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와이프도 이효리처럼 차를 한잔하면서 한컷 ㅋㅋ

저희는 이곳을 보고 여기서 먹을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장을 보러 갔답니다.

이 루프탑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거든요 ㅋㅋ

어느새 어두워져 버린 애월의 제주도 첫날~

농협 하나로 마트는 제주도여도 저렴했어요 ㅋㅋ

간단하게 사러 갔다가 왕창 사와버린 메뉴들 ㅋㅋ

내일 운전하면서 먹을 커피와 제주도에서 유명한 우도 땅콩막걸리 햄버거와 같이 먹을

제주우유 그리고 제주위트에일 맥주

요즘 제주도에서 핫한 맥주라는 제주 위트 에일 맥주에요

그리고 먹자마자 완전 반해버린 우도 땅콩막걸리~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지 않는데 땅콩막걸리는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꼭 장을 보고 다시 루프탑에 올라오고 싶었어요 ㅋㅋ

햄버거와 육개장과 신라면과 함께하는 막걸리와 맥주

2018/11/18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야경 가볼만한곳 ] 한라수목원 야시장 푸드트럭 & LED 수목원길 ~!!

사실 저희는 한라수목원 야시장 푸드트럭에서 저녁을 먹고 왔답니다 유유

여행은 역시나 먹는게 남는거에요 ㅋㅋ

이런 예쁜 분위기 저희만 있어서 그런지 마치 4층을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이었어요~

프로포즈해야 할것만 같은 그런 느낌의 루프탑

야시장에서 많이 먹고 왔지만 약간은 쌀쌀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먹는 컵라면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 간단히 먹은 아침 토스트와 어제 사온 제주 우유

첫날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숙소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애월 부근에서 숙박 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곳 이었답니다~

2018/11/17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억새 명소 ] 이효리네 민박에서 추천한 서쪽여행지 새별오름 ~!!

2018/11/16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이색카페 ] 학교를 핫한 카페로 한림명월국민학교 ~!!

2018/11/15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해수욕장 ] 한림읍 해변 추천 협재해수욕장 ~

2018/11/14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제주도(2018.10)] - [ 제주도 포토존 ] 수지가 왔다가 유명지가 된 청춘사진관 ~!!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hwa2ting.tistory.com/3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