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배우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폭로? “임원희 외삼촌 집안 결혼...

'미우새' 배우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폭로? "임원희 외삼촌 집안 결혼 부인 이상형 마약 학력 고향" 가족사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男, 정우성 아닌 나” 폭탄 발언 정석용이 중국배우 장쯔이를 언급했습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임원희와 하얼빈 여행을 떠난 정석용은 과거 촬영했던 영화 ‘무사’를 언급하며 함께 출연한 장쯔이도 추억했습니다.

정석용은 창 밖에 내리는 눈을 보며 “눈을 보니까 영화 ‘무사’ 찍을 때가 생각난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영화 ‘무사’는 정석용의 첫 영화 데뷔작으로 중국 올로케로 이뤄졌습니다.

특히 정우성, 안성기, 주진모, 유해진, 그리고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까지 출연했던 화제작이었다고 합니다.

이어 정석용은 “당시 장쯔이가 '무사'에 출연한 정씨와 핑크빛 기류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그 정씨를 다들 정우성으로 알고 있다. 사실 나다”라고 말해 임원희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장쯔이 나이가 몇이었냐”는 임원희의 질문에 정석용은 “나이가 중요해?”라고 하더니 “쯔이가 어렸지”라며 장쯔이를 친근하게 쯔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정석용의 “쯔이가 날 좀 좋아라 했다”고 확실하지 않은 폭탄 고백을 했다. 그는 “관심 있으면 주로 좋아하는 남자의 소지품을 갖고 싶어하지 않냐. 그때 내가 머리카락을 길렀다. 사극이니까 머리카락이고 수염이고 다 그냥 냅뒀다. 진짜 내 털로 촬영을 했다. 내가 머리카락 묶고 있으면 '고무줄 저 주세요' 했다. 그냥 고무줄이다. 1원짜리 고무줄”이라고 귀띔했습니다.

"연락처 주고 받았냐"고 묻자 정석용은 "안타깝게도 연락처는 못 받았다. 첫 영화기도 하고 작품에 집중했다. 그 정도다"고 대꾸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가 절친 배우 정석용과 역대급 짠내 케미를 선사합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내 콤비' 임원희X정석용의 짠내가 절정을 이룰 전망 입니다.

이날 임원희는 전라북도 '임실' 산골짜기에 사는 외삼촌댁을 찾았다. 특히, '동병짠련(?)' 케미가 돋보이는 절친 배우 정석용과 함께 떠나 더욱 관심을 모았다. "여자랑 오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석용의 진심어린 돌직구가 터지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들은 임실 외삼촌댁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밭농사 돕기에 나서며 2018년 판 '전원일기'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 과정에서 최근 정석용에게 벌어진 '핑크빛 썸 스토리'의 비하인드가 깜짝 공개돼 母벤져스의 기대감을 한껏 모았습니다.

정석용은 영화 '그 해 여름'에 함께 출연한 동갑 배우 이병헌이 풋풋한 대학생 역할을 맡을 때, 자신은 노안 때문에 '동네 이장' 역을 해야 했던 웃픈(?) 사연도 밝혔다. 심지어 이 역을 두고, 30살 이상 차이 나는 대선배님과 치열한 캐스팅 경합을 벌였다고 고백해 안타까움과 박장대소를 동시에 자아냈다는 후문 입니다.

49세 동갑내기 돌싱남 임원희와 노총각 정석용의 웃픈 짠내 케미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됩니다.

배우 정석용 프로필

출생: 1970년 12월 31일 (배우 정석용 나이 47세), 배우 정석용 고향 나주시

학력

1990 ~ 1997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연기 활동

1998년 연극 《강거루군》으로 데뷔하고 연극무대를 통해 연기경험을 다져왔으며 영화 《왕의 남자》의 원작인 연극《爾(이)》에서는 '처선' 역할을 맡아 그만의 재치와 끼를 선보인 바 있다. 2000년대 들어서는 활동무대를 영화와 드라마로 넓혔으며 특히, 2005년 공전의 히트를 친 영화 《왕의 남자》에서 익살스런 '칠득'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심었다. 이후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2017년 《여교사》 ... 교감 역

2017년 《군함도》 (2017년) ... 문 역

2017년 《택시운전사》 ... 서울카센터사장 역(특별출연)

2018년 《7년의 밤》 ... 박 소장 역

2018년 《완벽한 타인》 ... 준모친구 (목소리) 역(특별출연)

웃을 때 특유의 주름진 인상이 배우 정인기와 좀 닮았다.

2018년 10월 7일에 방송된 미우새 107회에 임원희와 서로 털털하게 막걸리를 마시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무려 18년 절친이라고... 왠지 모르게 정감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배우 정석용 결혼을 안 한 싱글. 현재도 미혼이다.

“나와 자전거도 탈 수 있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갖고 있었으면 좋겠다. 술도 좋아하지만 움직이고 걷는 것도 좋아한다”며 “그런 아내를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정석용 마약 연관어 이유

<왕의 남자> 칠득이, <라디오스타> 박 기사, 최신작 <마이 뉴 파트너>의 배 형사까지. 배우 정석용은 광대패거리, 영월지국 스태프, 마약수사반 등의 무리에 어우러져 소리 없는 그림자처럼 극을 이끌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63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