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돌’ 장범준 혼전임신,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 "부인 송승아 집안...

‘슈돌’ 장범준 혼전임신,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 "부인 송승아 집안 저작권료 수입 군대 제대" 가족사

장범준 혼전임신

'슈퍼맨' 장범준♥송승아 직접 밝힌 열애·결혼·혼전임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장범준과 송승아 부부가 출연해 딸 조하, 아들 하다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송승아는 장범준과 첫 만남에 대해 "기타 선생님이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라고 해서 소개 받았다"고 말했고, 장범준은 "미쓰에이 수지보다 예쁜 지수가 있다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회상했다. 이에 송승아는 "욕 엄청 올라올 것 같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범준은 "처음 만났을 때 (아내가) 하이힐을 안 신고 왔다. 그때 인간의 됨됨이를 봤다. 뭔가 나를 배려해준 것 아닌가 싶었다"고 고백했지만, 송승아는 "난 오빠 키 몰랐다. 그냥 이성을 만난다기 보다는…"이라며 말을 읖조려 장범준을 당황케 했다. "아 그래?"라며 되물은 장범준은 "어쨌든 그때 나는 '이런 것이 착한거구나' 생각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두번째 만났을 때 선생님 대신에 기타를 가르쳐 줬고"라고 하자 장범준은 "손도 잡았다"고 대꾸했다. 하지만 송승아는 "손은 안 잡았고 집에 데려다 준다고 했는데 그날 사귀자고 했다. 뭔가 굉장히 급진적이었다. '이 남자 뭐지?" 했다"고 귀띔했다. 하지만 장범준은 "근데 그날은 차였다"고 자폭했습니다.

송승아는 "그리고 나서 노래를 들어봤다. 어떤 사람인가 싶어서. 노래 들었는데 되게 좋은 사람인 것 같고, 선한 사람인 것 같아서 넘어갔다. 나를 많이 좋아해주는 것 같다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범준과 송승아는 열애중 찍힌 사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장범준은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트와일라잇'을 보고 나왔을 때였는데, 영화에서 막 날아다니지 않나. 그걸 흉내내면서 가는데 찍으셨더라. 사진 찍히는 줄은 몰랐다"고 밝혔습니다.

장범준은 "'사귀냐' 그래서 '그렇다'고 하면서 '왜 이런거 물어보시는데요?'라고 했더니 기자라고 하시더라. 괜히 쫄아서 더 '네' 그랬다"고 설명했습니다.

22살의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송승아는 "21살이었나? 22살이었나? 애낳고 모든 기억을 잃었다"며 머쓱해 했고 "귤이 자꾸 먹고 싶다고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병원에) 갔더니 (임신이) 맞더라. 잘사는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더 좋은거 같았다"고 읊조렸습니다.

일요 예능 '슈퍼맨' 장범준 전격 출연…두 아이와 첫 리얼리티

가수 장범준이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합니다.

20일 장범준은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두 아이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장범준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마쳤으며, 녹화분은 오는 3월 방송됩니다.

장범준은 지난 2014년 4월 배우 송지수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2014년 7월 첫째 딸 장조아양 나이, 2017년 둘째 아들 장하다 나이 품에 안았습니다.

장범준은 그간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적은 없기 때문에, 이번 방송 출연에 많은 이목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범준은 오는 3월 컴백을 예정하고 있는 상황. 이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방위 활약을 할 예정 입니다.

장범준은 4월 6~7일, 13~14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장범준 전국공연-노래방에서'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공연을 펼친다. 그가 전국 투어를 여는 것은 3년 만 입니다.

장범준 아내 송승아

1993년생인 송승아의 나이는 26세. 1989년생으로 30세인 장범준과는 네 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송승아는 지난 2014년 4월 장범준과 결혼했습니다.

이후 2014년 7월 첫째 딸 장조아 양을, 지난해 9월 둘째 아들 장하다 군을 얻었습니다.

한편 장번준은 지난 2017년 5월부터 수도방위사령부에서 상근예비역으로 복무했으나 지난해 9월 무릎십자인대파열로 의병 전역했습니다.

장범준(왼쪽), 첫째 딸(가운데), 송지수.

장범준이 2014년 7월 얻은 첫 딸(왼쪽), 지난해 7월 3일 얻은 둘째 딸 의병 전역을 앞두고 있는 버스커 버스커 리드보컬 가수 장범준(29)이 무릎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은 지난 2014년 송지수와 결혼 해 두 딸을 두고 있으며 가족때문에 자택에서 출·퇴근하는 상근예비역으로 복무해 온 것으로 알려져 이번 무릎 부상 소식에 팬들의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28일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는 "다음해 2월 의병 전역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장범준이 지난 6월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무릎 부상을 당한 후 군수도 병원에 입원해 의무조사를 받았다"라고 보도했는데요. 장범준은 수도방위사령부 52사단에서 상근예비역으로 복무중 입니다. 디스패치는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최근 장범준이 근무시간 외 체육활동 중에 왼쪽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됐다"라고 전했다. 전방십자인대 파열은 운동이나 외상으로 무릎이 꺾일 때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어 디스패치는 수도병원 측에서 장범준이 복무 중 무릎통증을 호소해 병원에 입원 후 의무조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수도병원은 측은 개인정보 상 상세한 내역은 확인 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장범준은 전역 전 휴가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장범준과 탤런트 송지수(25)는 지난 2014년 4월 12일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같은 해 7월 첫 딸을 얻었다. 지난 3일 둘째를 출산하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됐습니다.

장범준은 지난해 6월 15일 30대 신병교육대에서 훈련을 5주간 받은 후 상근예비역을 지원해 입대했습니다.

장범준은 기초군사교육 후 집근처 군부대인 수도방위사령부 52사단에서 출·퇴근하며 복무해왔다. 다음해 2월 의병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장범준은 군입대 당시 가족들에게도 아무 언급하지 않고 간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장범준의 어머니가 언론 인터뷰를 통해 "기본적인 훈련만 받고 집에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조용히 갔다 오려 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장범준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이다. 2011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주목받았고, 2012년 3월 29일 첫 번째 앨범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했다.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하기전에 다큐 3일 청춘의 봄날 서울 홍대거리에 출연 한적이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5월 16일 (장범준 나이 29세), 장범준 고향 광주광역시

장범준 키: 172cm

배우자: 장범준 부인 송지수 (장범준 결혼 2014년–)

학력: 상명대학교 (2008년–)

율곡초등학교 (졸업)

광주동신중학교 (졸업)

한빛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디지털콘텐츠전공 (재학)

앨범: 장범준 1집, 장범준 2집 [Jang BeomJune 2nd Album]

가족 아내 송지수, 딸 장조아[1], 아들 장하다[2], 남동생 장기준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벚꽃엔딩'으로 벌어들인 수익만 무려 46억 원 대치동 건물 샀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26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