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타모니카 해변 (Santa Monica Beach) - 미서부 LA 여행

White,,JY

JY White,,JY 2019.03.03 15:10

안녕하세요

작년에 다녀왔던 미서부 여행의 후기를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ㅠㅠ

LA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갔던 곳은 산타모니카 해변입니다.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과 함께 LA의 낭만을 느낄수 있을까해서 기대가 많았던 곳이었어요.

산타모니카를 가기위해 렌트한 차를 타고 근처 쇼핑몰에 주차를 하였어요.

주차비 없이 주차하시려면 근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ㅋ

처음 90분동안 공짜라서 해변 구경하고 오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죠.

산타모니카 해변의 모습을 볼까요 ㅋ

산타모니카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이 다리를 건너가면 해변이 나와요 ㅋ

저멀리 관람차가 보이는군요.

해변의 모습입니다.

오전에 왔는데도 사람이 많네요

사실 너무 많았어요 ㅠㅠ

지나가는 길마다 사람들때문에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ㅠ

저희는 해변까지 내려가진 않았어요 ㅋ

다리위에서 간단하게 구경만하고 나왔답니다.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많았어요 ㅋ

관람차 너무 이쁘졍ㅋㅋ

이걸 보러 왔다져 ㅋ

그런데 사실 이날이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LA의 여유는 느끼지 못했어요 ㅠㅠ

이런 인형들 파는 곳도 많았답니다.

마리오 인형 너무 귀엽네요 ㅋㅋ

이상 산타모니카였습니다.

사실 너무 짧게 보고 나와서 아쉬웠어요 ㅋ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여유롭게 해변에 앉아서 맥주 한잔 하고싶네요 ㅋㅋ

- 연관글 -

[미서부여행] 그랜드 캐년 with 먹구름

from http://jyj1118.tistory.com/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