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서부여행 최고의 관광지 라스베가스, 이모저모 알아보자

불과 몇년전까지는 뉴욕이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미국여행 관광지였다면 이제는 라스베가스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미서부여행 관광지

입니다^^ 아무래도 동부보다는 이제 서부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ㅎㅎ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라스베가스는 의외로

미국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안전하게 여행할수 있는

도시입니다 ㅎㅎㅎㅎ 신기하죠

거기에 길거리에서 술을 마실수 있는 몇 안되는 도시

중에서도 하나입니다. 미국은 공공장소에서 음주할경우

경찰에게 잡혀갑니다 ㅠㅠㅠㅠ 의외죠 ㅎㅎㅎ

다양한 라스베가스의 볼거리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호텔들은 각 호텔마다 각자의

테마를 갖고 호텔을 인테리어 했기 때문에 호텔마다

볼거리가 넘쳐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시저스팔라스 호텔은 로마시대를 테마로

만들어져 호텔 내부에 들어가게되면 로마에 온것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엄청난 규모와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는 호텔입니다.

최고의 쇼핑센터

노스, 사우스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쇼몰 그리고 작은

쇼핑몰까지 다양한 종류의 쇼핑몰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다양한 미국제품들을 득탬할수 있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미서부여행하면서

쇼핑안하는 사람은 봤어도 하나만 하는 사람은

못봤을 정도로 가격이 대박입니다......

미서부여행 하면서 가장 많은 쇼핑몰이 있는

도시는 역시 라스베가스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호텔뷔페

고급스러운 뷔페부터 가성비가 쩌는 뷔페까지

라스베가스에서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ㅎㅎ

40개가 넘는 호텔뷔페가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한인타운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작은 한인타운 음식점들

다양한 종류의 한식과 고기뷔페가 한국인들을

유혹합니다 ㅋㅋㅋ

맛도 가격도 최고 ㅎㅎㅎㅎ

왜 미서부여행지로 라스베가스가 인기가 많은지

이제 알수가 있으시죠?

라스베가스여행 간다면 최소 3박 이상 여유가

있다면 1주일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호텔도 싸고 여유가 넘치는 관광지입니다.

마지막으로 미서부여행을 준비하는

20~30대를 위한 추천여행

since 2005 세계로뭉게구름 강추해요 !

자세한것은 아래 링크 클릭!

from http://sheepboy.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