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여행 :: 제주 더퍼스트70 호텔 [서귀포 호텔/ 디럭스 트윈룸 오션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MIN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핫한 호텔 제주 더퍼스트70 후기입니다~!

제주 올레시장 & 이중섭거리와 근접한 호텔이에요.

걸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위치가 아주 좋죠?

2018년도 1월에 오픈한 신축 호텔이라 모두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어요.

저는 데일리호텔을 통해서 예약했고 바로 전날 예약을 했는데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성인 2명이서 디럭스 트윈룸 오션뷰로 방을 배정받았어요.

호텔 층별 안내에요

1층은 로비, 2층부터 10층까지 객실이 있고 하늘공원도 있어요!

저희 룸은 5층이었어요.

문 열면 바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왼쪽으로 화장실이 있고 안으로 쭉 들어가면 침대가 나와요!

창가쪽에는 더블베드가 있고 싱글베드가 하나 더 있어요.

침대 굉장히 푹신하니 시트도 깨끗하고 따뜻해요. 침대가 두개라서 편히 잘 수 있어요!

테이블도 있구요.

보통 디럭스 트윈룸은 침대 들어가면 공간이 꽉 차는데 더퍼스트70호텔은 공간이 충분히 남아서 전혀 답답하지 않아요.

침대 끝 쪽에 TV가 있어요~ 누워서 TV 보는거 완전 좋아요. ㅎㅎㅎ

싱글베드 옆쪽으로 책상과 금고, 커피포트, 각종 티, 머그컵이 있어요!

그리고 그 밑에 냉장고가 있구요.

냉장고가 크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올레시장에서 포장해간 회(소)와 물 500ml 3병 넣으니 꽉 찼어용. ㅎㅎㅎ

저층이지만 나름 오션뷰라 탁 트이고 뷰가 좋았어요.

이런 뷰!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보이는 바다가 정말 행복이에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고층으로 가보고싶어요!

저희는 욕조가 있어서 버블버블 거품목욕도 하고 ㅎㅎㅎ

피로가 다 풀려요

어메너티도 필요한 것들이 모두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챙겨오실 필요 없어요!

거품목욕을 위한 배스밤이나 버블밤정도??!

치약 & 칫솔이 없으니까 꼭 챙겨오세용 ㅎㅎㅎ

화장실은 이렇게 미닫이 문으로 방과 분리되어 있어요.

아!

샤워가운이 없어서 여쭤보니까 요청한 분들만 드린대요!

필요하시면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쉽게 살 수 있어요.

호텔 로비에는 이렇게 올레길 코스와 한라산 둘레길 탐방, 제주도 한달 살기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있어요!

제 버킷리스트 중에 제주도에서 한달 살아보기도 있는데요

게스트하우스에서 스텝으로 일하면서 지내는건 많이 들어봤는데 호텔에서 한달 지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

.

무엇보다 더퍼스트70호텔이 좋았던건 올레시장과 이중섭거리를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낮에는 이중섭거리에서 이중섭 생가와 소품샵들을 구경하고(소품샵 예쁜 곳 정말 많아요!)

저녁에는 칠돈가에서 흑돼지먹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올레시장 들러서 회랑 한라토닉(한라산+토닉워터+레몬!!)을 사서 호텔로 들어왔어요.

위치 완전 짱!!

호텔로 들어가는 길도 번화가라서 혼자 여행가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마지막 밤에 묵었던 곳인데 이중섭거리 근처에 공항으로 바로 가는 공항 리무진이 있거든요.

체크아웃해서 조금만 걸어가면 정류장이에요. 뚜벅이들은 뭐든지 가까워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

위치 첨부할게요!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minisgood.tistory.com/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