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화도 독채펜션 단체여행객에 제격인곳 찾음!

강화도 독채펜션 단체여행객에 제격인곳 찾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이번에 학교 동아리에서

단체로 강화도에 놀러가기러 했는데요.

제가 3학년이고 하니...이번에 펜션은 제가

알아보게 되었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단체펜션을 알아보는 건

처음이라 잘 모르겠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펜션들 마다 가격이 다 다른데 적정선이

어느정도고...시설은 뭐가 필요한지..등등

>> 강화도 독채펜션 알아보러 가기 <<

그래서 저는 처음에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해보고 둘러보곤 했는데요.

마땅한 곳이 나오지 않아서 괜찮은 곳을

이곳저곳 찾아보던 중 이번에 새로 알게된 곳을

이용해서 예약했네요.

한번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느 펜션들과도

비슷한 가격인데 시설이 상대적으로 좋고 객실이

넓어서 저희같은 단체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가성비가 상당히 괜찮은데 포털사이트에

아직 알려지지않은 곳이라 그런지 이용객들은 적은 편인것 같네요.

주소 남겨드리니 둘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강화도 독채펜션 단체여행객에 제격인곳 찾음!

from http://fgjkqnlt95k.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