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19 유관순’ 하희라, 건강 문제 시사회 불참 논란 "남편 최수종...

‘1919 유관순’ 하희라, 건강 문제 시사회 불참 논란 "남편 최수종 국적 집안 자녀 나이 고향" 가족사

하희라 건강문제

`1919 유관순` 하희라, 건강 문제로 시사회 불참

‘1919 유관순’ 하희라가 건강 문제로 시사회에 불참했습니다.

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1919 유관순’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윤학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새봄 김나니 박자희 김광식 황현주이 참석했습니다.

윤학렬 감독은 기자간담회 시작 전 마이크를 잡고 “내레이션을 맡은 하희라가 병원에 있다.오늘 참석하려고 검진도 하고 여러 가지 노력을 했는데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며 사과했습니다.

이어 “최수종 하희라 선배의 성격을 알지 않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VIP 시사회도 검사 결과가 나와야 참석 여부를 알 수 있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하희라는 ‘1919 유관순’의 내레이션을 맡아 활약했다. 당초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었습니다.

‘1919 유관순’은 만세로 나라를 되찾기 위해 간절한 기도이자, 소망을 펼쳤던 유관순 열사와 옥고를 치른 8호 감방의 또 다른 여성 독립운동가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4일 개봉.

하희라가 40대 여배우의 품격을 뽐냈습니다.

배우 하희라는 최근 중년을 위한 라이프 헬스 매거진 '헤이데이'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는데요.

드라마 '최고의 연인' 이후 1년여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는 하희라는 '헤이데이'의 연말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특집 표지 화보 취지에 공감, 뜻을 함께했다. 국내 사회복지전문재단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인 하희라는 3명의 필리핀 아동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장기기증에 이어 화상 환자들을 위해 인체조직 기증까지 서약한 연예계의 대표적인 기부천사 입니다.

이번 화보에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 하희라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자신의 나눔철학도 밝혔다. 하희라는 “누구를, 무엇으로 도울까 하는 나눔의 대상이나 방식을 고민하기보다 먼저 나눔에 관심을 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심을 두면 ‘내가 무엇을 거창하게 해야지’ 하고 생각하지 않아도 도움을 줄 곳이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희라는 또 “연기는 잠시 쉬었지만, 바쁜 일상을 보냈다”며 “다빈치 그림에 푹 빠져, 1년 전부터 유화를 배우고 있다”고 최근 근황도 전했다. 그림은 열세 살부터 연기자로 살며 받아온 실수하면 안 된다는 강박감을 해소해준 고마운 취미라고 합니다.

한 달밖에 안 남은 40대의 시간에 대해선 특별한 의미를 두지 않았다. 하희라는 “30대에 40대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살았고 40대에도 역시 50대를 준비하며 나란 사람이 더 자랄 수 있도록 내 시간을 가져왔다”며 "그래서 50대의 내가 기다려진다”고 밝혀 나이 듦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한편 하희라는 내년이면 최수종과 결혼 25주년을 맞는다. 하희라는 “남편이 뭔가 준비 중인데 자세히는 저도 잘 모른다”며 “한 가지 약속한 것은 은혼식 반지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을 새기기로 했다”고 말했다. 힘들 때 위안을 줬고 기쁠 땐 교만하지 않게 삶을 되돌아보게 해준, 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라고 한다. 하희라는 “결과보다 과정을 즐기고 싶은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헤이데이 제공)

2017/12/03 - [하희라 최수종 이혼] - '사람이좋다' 최수종 싸움실력 언급 "박상면 최종원 시트콤 세친구 우정 지속" 고백

2017/12/02 - [화제인물누구] - '카트쇼' 이승연, 남편 이승연 김문철 작업 패션 사업 재미교포 딸 김아람 사진 공개

배우 하희라 프로필

출생: 1969년 10월 29일 (하희라 나이 48세), 하희라 고향 성북구

하희라 키: 161cm 하희라 실제키 162cm, 46kg, 하희라 혈액형 B형

글래머 하희라 몸매

배우자: 하희라 남편 최수종 (하희라 결혼 1993년–)

하희라 국적 중화민국 → 대한민국[1]

하희라 학력: 동국대학교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사회과학 석사

서울석관국민학교 졸업

서울 종암중학교 졸업

서울 석관고등학교 졸업

하희라 리즈 시절 사진

하희라 최수종 자녀: 하희라 아들 최윤서, 하희라 딸 최민서

하희라 집안 1969년 10월 30일에 태어났다. 음력 10월 그믐달에 그녀가 태어났다. 하희라 화교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할아버지 때부터 대한민국에 거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머니가 중국어(한어)를 하지 못하는 관계로 자라며 한국어를 사용하여 현재는 중국어(한어) 구사를 잘 못하지만, 어린 시절 중국어(한어)를 했던 기억이 있고 중국에 있을 때 샤시뤄라는 중국이름으로 불렸다.[3]

하희라 나오는 드라마

여자를 울려(2015, MBC) / 나은수

최고의 연인(2015, MBC) / 나보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5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