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던 패밀리’ 이사강, 혼전임신설 부인 “남편 론 천병화 배용준...

‘모던 패밀리’ 이사강, 혼전임신설 부인 “남편 론 천병화 배용준 집안 어머니 이화진 성형전” 가족사 이사강 혼전임신설

'모던 패밀리' 이사강, 혼전임신설에 ”잘못된 기사, 사실 아냐” 이사강이 혼전임신설에 대해 부인 합니다.

8일 방송될 MBN '모던 패밀리' 3회에는 눈물바다가 된 이사강의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이 공개 됩니다.

앞서 이사강의 모친 이명숙 여사는 대구에서 상경해 두 사람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마미'라는 애칭과 함께 이명숙 여사를 살뜰하게 챙긴다. 본식에서 선보일 예복을 피팅하는 자리에 마미를 초대 합니다.

웨딩숍에 들어서자마자 이사강은 돌연 마미에게 "나 임신 안했다"고 말한다. 마침 이날 혼전 임신과 관련한 기사가 나왔기 때문. 그는 "잘못된 기사다. 마미가 (임신을) 원하는 바잖아"라며 오보임을 명확히 한다. 이명숙 여사는 "법적대응을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답하지만, 내심 임신을 원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혼전임신 소동을 정리한 이사강은 일사천리로 피팅룸에 들어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마흔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포스에 마미와 론은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론이 턱시도 피팅을 할 차례. 마미는 걱정스런 눈빛으로 론의 어깨와 배를 만지며 살펴본다. 전보다 체중이 늘어 턱시도가 맞지 않을까 염려한 것. 다행히 옷태에 큰 무리가 없었지만, 마미는 "더 먹으라고는 못하겠다"고 일침을 날린다고 합니다.

사론 커플의 완전체 웨딩 자태에 웨딩숍 직원들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를 통해 지켜본 MC 이수근, 심혜진은 감탄을 쏟아낸다. 특히 김지영은 "두 사람이 너무 예쁘다"면서 눈시울을 붉힌다. 11세 연상연하 커플이 나이 차를 뛰어넘은 모습을 자랑합니다.

'모던 패밀리'는 다양한 가족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혼부부 이사강·론을 비롯해 졸혼 가정 백일섭, 4인 핵가족 류진 패밀리, 2대째 배우 가족 김지영이 관찰 가족으로 출연한다. 이수근·심혜진·신아영·박성광이 스튜디오 MC로 나선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됩니다.

그룹 빅플로 측이 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12월 예정된 콘서트 역시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빅플로 측은 8일 공식 팬카페에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의 결혼 입장이 담긴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빅플로 측은 "론군과 이사강 감독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며 지난 1년 6개월 동안 예쁜 만남을 가져왔다"며 "그 후 결혼 의사를 조심스럽게 소속사에 전하게 되었고 본 소속사는 두 분의 의견과 결정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론은 12월 예정된 콘서트 및 팬들과의 이벤트에 불참 없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한편 빅플로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은 1년 6개월 열애 끝에 내년 1월 결혼 합니다. 아래는 빅플로 팬카페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이사강 론 결혼 나이차이 11세 연하 입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치오컴퍼니입니다. 2018년 11월 8일 당일 보도된 빅플로 론군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님의 열애 설과 결혼 보도로 놀라셨을 웨이브 여러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사 보도 내용처럼 멤버 론군과 이사강 감독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며 지난 1년 6개월 동안 예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 후 결혼 의사를 조심스럽게 소속사에 전하게 되었고 본 소속사는 두 분의 의견과 결정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예기치 않게 웨이브 여러분들께 먼저 공지 드리지 못하고 기사로 접하게 된 부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 한 예정 중이었던 12월 22일 콘서트와 한국에서 웨이브 여러분들과 만남을 가지려고 계획 중이던 이벤트는 무리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한 남자로서 그가 앞으로 이뤄나갈 모든 길을 저희 에이치오컴퍼니는 응원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론군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웨이브 여러분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론군의 앞날에 함께해주시는 웨이브 여러분들이 되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강 프로필

대한민국의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CF 감독이다. 생산 회사 ZANYBROS 소속이다. 2002년 단편 영화 《스푸트니크》 촬영으로 참여. 수능 279점으로 중앙대학교 연극과 98학번 특차로 들어가서 1학년을 다니다가 언니가 있는 런던으로 유학 필름스쿨 영화학 학위를 받았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10월 17일 (이사강 나이 38세)

부모: 이사강 어머니 이화진,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

빅플로 론 본명 천병화

1991년 1월 22일 서브보컬 원년멤버

영화감독 이사강 배용준

영화감독 이사강 성전후 사진 해명 과거 사진

영화감독 이사강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62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