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 팔찌/여성 귀걸이 쥬얼리숍 끌랫[kklat] 너무 예뻐요!!

달보드레하다. jjo_Mean 2019.01.16 20:39

#끌랫[kklat]

추천 ★★★★★

여성 귀걸이/여성 팔찌/여성 악세사리/쥬얼리숍/여성 쥬얼리

추천 쥬얼리샵/귀걸이 추천/여성 팔찌 추천/팔찌/여자친구선물

구매링크 ---> http://kklat.co.kr/

드디어드디어 주문한 귀걸이랑 팔찌가 왔오요.ㅋㅋㅋ 끌랫이라는 쥬얼리숍인데 구경하다보니 예쁜 제품들이 많아서 결국 구매를..!!

두둥! 제가 구매한건 귀걸이 두개랑 팔찌 하나에요.ㅋㅋㅋ 귀걸이 두개는 제 친구들한테 줄 선물이고 팔찌는 나의 것>.

상자에 조심해야 될 부분이랑 교환, 반품, 문의에 대한 안내서도 같이 들어가 있으니까 한 번 읽어보세요.ㅋㅋㅋㅋ

끌랫에서 지금 오픈이벤트를 하구 있어요!! 신규회원가입시 2,000원에 전 제품 10%할인 무료배송까지!ㅋㅋ 이벤트 기간이 1월27일까지니까 참고하세요!!

이게 바로 제가 착용할 팔찌입니당ㅋㅋㅋㅋ 보자마자 고민없이 골라서 주문했어요.ㅋㅋㅋ 원래 가격은 19,500원인데 10%할인 이벤트 중이라 17,550원에!!ㅋㅋㅋ

여기서 정말 맘에 들었던건 끌랫 쥬얼리숍은 알러지방지 귀걸이 침 소재들만 사용을 한다고해요. 제가 금속 알러지가 있어서 살때마다 잘 알아보고 사는 편이에요.ㅋㅋ

너무 예쁘지않나용ㅋㅋㅋㅋㅋ 더블라운드도 예쁘지만 전 저 고리부분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여기가 고리 부분인데 혼자서도 차기 쉽고 잘 빠지지도 않고 끼고 나면 고리같지가 않더라구요. 그냥 그 디자인의 팔찌같아요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채우시면 되는데 착용 샷이 더 예뻐요.

ㅋㅋㅋㅋ 바로 착용해봤는데 가볍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팔찌 차기 전에는 더블라운드가 커보였는데 막상 착용하고 보니까 딱 좋은 크기더라구요.ㅋㅋㅋ

팔찌 고리부분도 예뻤어요! 그래서 팔찌가 돌아가면 돌아가는대로~ 차고 다니고있어영ㅋㅋ

사무실에서 괜히 커피들고 사진 한 장..ㅋㅋㅋㅋㅋㅋㅋ 더블라운드 부분이랑 고리부분이랑 정말 어디가 앞인지 모르겠죠ㅋㅋㅋㅋㅋ 다 예뻐서..ㅋㅋㅋ 암튼!! 막 과하지도 않아서 데일리 룩에도 예쁜거같아요.ㅋㅋㅋㅋ

여성 쥬얼리숍 끌랫[kklat]!! 정말 추천합니당><

from http://jjomin.tistory.com/8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