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카톡내용 확보. 승리 성접대 의혹 카카오톡 확보. yg 주가

의혹이 끊기지 않는 승리 사건의 끝이 보이는 걸까요? 아니면 이것도 계속되는 사건의 과정일 뿐일까요?

단순 폭행 사건일 것 같았던, 승리와 버닝썬 사건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슈는 승리가 버닝썬 및 기타 사업 투자자를 구하면서 성접대를 했다는 사실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2019/02/26 - [잡담] - 승리 성접대 버닝썬 이문호 박한별 남편 유리홀딩스

이 와중에 버닝썬 대표였던, 이문호씨는 마약 양성 판정이 나왔구요.

연예인 박한별씨의 남편과 이문호씨 승리가 경제 공동체로 엮여있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SBS FUNE의 단독 보도로 성접대 관련 카톡일체를 확보했다는 기사가 밝혀졌습니다.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경찰이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과 관련된 여러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국민권익위원회가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30)가 포함된 성접대 의혹의 증거물인 카카오톡 대화 내용 일체를 확보한 것으로 확인됐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달 22일 승리의 성접대 의혹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증거물 일체를 '공익신고'의 형식으로 제출받은 것으로 파악됐다. SBS 연예뉴스가 여러 경로를 통해 취재한 결과 권익위가 확보한 자료는 승리와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 씨, 그리고 여러 연예인들이 참여하고 있었던 카카오톡 대화방 메시지 수만 건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익위가 확보한 카카오톡 자료에는 2015년 12월 승리의 성접대 시도 의혹 등이 담긴 메시지도 포함돼 있다. 권익위는 카카오톡 자료 속에서 성접대 의혹뿐 아니라 연예인들이 드나들던 강남 클럽들과 경찰과의 유착 의혹 등 또 다른 정황도 살펴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SBS연예뉴스

기사의 첫 문단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카톡내용 확보했다.

2.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씨(박한별 남편으로 추정), 여러 연예인들, 그리고 승리의 메시지 수만 건 확보

3. 성접대 시도 의혹

4. 강남 클럽과 경찰과의 유착

하나하나가 엄청난 사안입니다.

SBS 연예뉴스는 이 카카오톡 메시지의 공익 신고자와도 인터뷰에 성공했다.

신고자는 "카카오톡 내용 중에서 경찰과 유착을 의심할 만한 대화와 정황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서 경찰이 아닌 권익위에 제출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익위 측은 내부 검토가 끝난 뒤 검찰이나 경찰에 자료를 넘기고 수사를 의뢰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카카오톡 메시지 속 경찰과의 유착 의혹이 짙을 경우 경찰이 아닌 검찰에 직접 자료를 넘기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클럽 버닝썬과 관련된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1일 국민권익위원회에 카카오톡 메시지 증거물 일체가 확보됐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4일 오전 권익위에 정식으로 관련 자료 협조 요청을 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승리의 성접대 및 경찰 유착 의혹이 담긴 카톡 증거물 일체를 확보한 만큼 어떤 형태로든 승리와 관련된 수사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SBS연예뉴스

즉, 정리하면 신고자는 메시지를 확보했고 카톡 내용중 경찰 유착이 의심되는 증거가 여럿 있어 경찰에 제보한 것이 아닌 권익위에 제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이라면 우발적인 폭행 사건이 서울 중심지의 공권력과 카르텔이 연결된 엄청난 사건으로 연결될 수 있는 사안 같습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25일 47,500이던 주가가 41,450까지 떨어졌습니다. 단, 4거래일만에 87%수준으로 떨어진 것이지요.

점점 일이 커지고 있는 승리 사건의 결과는 어떻게 될 지 진실되고 정직한 결과를 기다릴 뿐 입니다.

from http://gameabout.tistory.com/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