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하나 입원 이유? 임신 둘째 근황 사진 "남편 이용규 아들 이도헌...

배우 유하나 입원 이유? 임신 둘째 근황 사진 "남편 이용규 아들 이도헌 이혼 집안 과거 성형전 결혼" 가족사

유하나 입원

'이용규♥' 유하나, 둘째 임신 중 허리 디스크로 입원 "아픈 거 싫어"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배우 유하나가 입원했습니다.

유하나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to the원, 새학기 준비물은 한박스였고 등원할 때 남편들이 박스를 들고 오고 아내들은 아이들을 챙기는 모습에 '힝..ㅠ여보...하다가 '쳇, 난 혼자 할수있어!' 그러곤 씩씩하게 무거운거 들고 계단에 한발 딛는 순간 "윽" 디스크가 있던 나에게 또 한번의 시련이 걸을 수도 없어서 결국 입원행"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유하나는 "우리 헌이는 벌써 엄마따라 두번째 병원신세, 엄마랑 딩굴딩굴 같이있는게 좋기만한 우리헌이. 난 또 언니들한테 신세져야하는 신세. 아픈 거 너무 싫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하나는 이 글과 함께 병원복을 입고 병원에서 찍은 셀카를 함께 공개했다. 글은 속상함 가득이지만, 손가락 브이 포즈로 걱정하는 이들을 안심시킨 유하나 입니다.

유하나는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둘째 임신 중임을 밝혔습니다.

유하나 임신

'이용규♥' 유하나, 둘째 임신 고백 "12주때 찍은 사진" [★해시태그]

배우 유하나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하나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12주때 찍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유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서 그는 "임신소식 들으시고 피부관리 어떻게 하냐는 질문을 자주 듣는다. 전보다 푸석하고 거칠고 갑자기 없던 트러블도 왕창난다"라고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또 "첫 아이때 말할 수 없이 트러블이 짜면 생기고 없어질까 싶음 생기고 정말 스트레스였다"라며 "둘째 임신 후, 처음에 약간의 그런 징조가 보여서 제품을 꼼꼼히 쓰기 시작했다"라고 피부관리 비법도 공개했습니다.

한편 이하나는 지난 2011년 프로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했습니다.

유하나 이용규 19금 내조 사진=카트쇼2 유하나 이용규 부부의 달달한 결혼 생활의 비결로 ‘19금 특급 내조’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합니다. 17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선 '주부 9단' 특집으로 센스 넘치는 입담과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무장한 방송인 최은경과 아름다운 미모와 반전 살림 실력을 뽐낸 유하나가 출연한다. 특히 결혼 8년 차인 유하나는 남편인 야구선수 이용규를 위한 자신만의 남다른 내조 비법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 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하나는 "남편 내조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 남편이 음식 말고는 칭찬을 잘 해주지 않아요"라며 운을 뗐습니다. 이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도 내조라 생각해요. 때로는 앞치마만 입고 있던 적도 있는데 칭찬은 안 해줘요"라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특별한 내조 비법에 당황한 게스트들을 향해 그녀는 "왜요? 다른 분들은 안 해 보셨어요?"라며 당당한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또한 유하나는 "결혼 하기 전, 남편은 야구보다 제가 1순위라 했었는데 지금은 제가 어디 있는지도 몰라요"라는 폭로로 남편에 대한 서러움을 토로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은 "정말 '앞'만 가리는 '치마'네요. 그나저나 나중에 서장훈씨처럼 되면 안 되는데…"라며 말끝을 흐렸고, 이에 서장훈은 "잘 지내시고 있는 분들에게 큰일 날 소리에요"라는 말로 폭소케 했습니다. 한식 자격증을 보유한 유하나는 "신혼 때에는 10첩 반상을 차려줬어요. 지금은 조금 줄여 8첩 정도를 챙겨 주고 있어요"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제 직업은 배우이기 전에 주부이기도 하잖아요. 운동을 하는 남편을 위해 제대로 된 요리를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해요"라는 소신과 함께 남편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카트쇼2'는 17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유하나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이며, 2011년 12월 한화 이글스 소속 외야수 이용규의 아내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3월 22일 (유하나 나이 32세), 유하나 고향 서울특별시 유하나 키: 169cm 배우자: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결혼 2011년–)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영화[편집] 2004년 : 《나두야 간다》 2007년 : 《경의선》 ... 미라 역 2010년 : 《도쿄 택시》 ... 미소라멘 역 특별 출연 2010년 : 《육혈포 강도단》 ... 지애 역 대만 영화 2006년 : 《6호 출구》 드라마[편집] 2007년 : SBS 특별기획 《조강지처 클럽》 ... 최현실 역 2009년 : KBS2 주말연속극 《솔약국집 아들들》 ... 오은지 역 2011년 : SBS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 박진영 역 대만 드라마 2007년 : 대만 TTV 《방양적성성》 유하나 몸매

유하나 과거

유하나 이용규 이혼 언급 사진 유하나 “최근 이용규와 이혼 기로…음독·자살·자해 조심하라고” 유하나 이용규 결혼 사진

유하나 성형전 논란 사진

from http://yoyonew.tistory.com/16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