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정연 카페창업

토픽셀프 2019. 3. 5. 12:46

오정연 카페창업

오정연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커피가 담긴 여러 개의 종이컵 사진을 업로드 해 화제 입니다.

그는 "#카페창업 #4월초오픈예정 커피 원두 셀렉 작업. 보통 일이 아니네요. 혀가 마비될 지경"이라며 카페 창업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어 "맛나고 품질 좋은 원두를 고르기 위해 신중을 기했어요! 테이스팅에 협력해준 원두 업체들에 매우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06년 KBS 아나운서실 32기로 입사해 아나운서로 활동한 오정연은 2015년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퇴사했는데요. 그 뒤 다양한 연예 활동을 해 왔습니다.

오정연은 지난해 10월쯤부터 자택 근처 과일 주스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저는 살찐지 몰랐는데 기사 제목에 '얼굴 통통해진 오정연' 이런 식의 제목이 달렸다. 몸무게를 재보니 두 달 사이 11kg 쪘더라. 전날 건강검진을 했는데 생애 처음으로 경도비만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급격히 살이 찐 이유에 대해서는 "스트레스는 아니었고 1년 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서 6kg 빠졌다가 안식을 찾고, 행복을 찾으면서 급히 불어났다"며 "지금은 행사장 때보다 1.8kg 더 쪘다. 춤을 시작해서 라인이 잡히면서 쪘다"고 말했는데요.

카페창업하신다고 하니, 파이팅입니다! 오픈하면 한 번 가 보고 싶네요. ㅎㅎ

from http://worldisyours.tistory.com/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