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호란 음주운전 사과, 웅산의 우연한 라이브 "전남편 한정수 이혼...

가수 호란 음주운전 사과, 웅산의 우연한 라이브 "전남편 한정수 이혼 사유 집안 자녀 나이" 가족사 호란 음주운전 사과 "평생 안고 갈 과오, 왜곡 두려워"

가수 호란이 2년 반 만에 방송에 출연해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OBS '웅산의 우연한 라이브'에는 호란이 출연했다. 호란은 2016년 9월 음주운전 적발 후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날 호란은 무대에 앞서 "사실 어떤 식으로 사과를 드리는 게 맞나 하는 고민도 많이 들었다. 말 한두 마디로 전해질 수 있는, 쉽게 털어낼 수 있는 이야기도 아니다. 참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고 분노하셨고 슬퍼하셔서,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이에 웅산이 "방송 출연 후 비난과 질책이 있을텐데 괜찮겠느냐"고 묻자 호란은 "섭외 연락을 받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다. 무섭기도 하고 '지금 내가 얼굴을 내밀어도 되나?'라는 생각도 들었다. 사전 미팅을 하지 않냐. 그때 제가 제작진들께 '괜찮겠냐'고 여쭤봤다. 누를 끼치면 어떡하나 싶었다.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면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제가 저를 좋아해 주셨던 분들에게서 좋아하는 대상과 위안거리를 뺏어간 거더라.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수가 없었다. 조용하게 지냈고 그게 제가 보여야 할 모습이라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호란은 "평생을 안고 가야 할 과오라고 생각한다. 사실은 햇수로는 3년이고, 만으로는 2년인데 계속 생각했다. 앞으로 어떻게 내가 날 받아들이고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했다"면서 "어떤 식으로 얘기해야 왜곡되지 않을지 두려웠다. 혹시나 뭔가 방송을 이용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을까 걱정됐다. 그렇게 보이지 않기 위해 마음을 다잡고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호란은 2004년, 2007년, 2016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됐습니다.

호란 음주운전 사과

가수 호란 프로필

호란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98년에 연세대학교의 MIDI 음악 동아리인 MAY에서 활동을 했고, 2004년에 클래지콰이 1집 앨범 《Instant Pig》로 데뷔했다. 2008년부터는 대한민국의 음악 그룹인 이바디의 멤버로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7월 5일 (가수 호란 나이 39세), 대한민국

가수 호란 키: 164cm, 가수 호란 혈액형 B형

가수 호란 본명: 최수진 Choi Soo-jin

배우자: 가수 호란 남편 한정수 (가수 호란 결혼 2013년–가수 호란 이혼 2016년)

2013년 3월 30일 3살 연상의 IT계열 회사원과 결혼하였으나, 결혼 3년 만인 2016년 7월에 성격차이로 이혼하였다.[1]

부모: 방영옥, 최승훈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 심리학 학사

예명인 호란의 유래는 천재 유교수의 생활의 등장인물 이름에서 따왔다고 한다.[1]

대원외고 졸업자로 연세대학교 재학시절 심리학과 프랑스어를 전공했으며, "호란의 다카포"란 책을 쓰기도 하는 등 여러모로 능력자, 엄친딸[2]이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입가의 점이 매력 포인트다.섹시 컨셉 화보 촬영도 하는 등 그런 쪽 이미지도 밀기는 했지만, 성격은 정반대로 매우 털털해서 비주얼과 성격의 괴리가 심하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다고... 굉장한 글래머로 알려져 있지만 의느님의 보정 기술이 아닌가 싶은 영상이 있었는데, 미투데이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원래 글래머라고 한다. 고등학교 때 부터 유명했다고 한다. [3][4] 가수 호란 자녀는 없습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5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