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성모 부친 투병 아버지나이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조성모가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조성모 부친 투병에 대한 그의 마음이 방송으로 전달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슈돌 방송에서 조성모는 아들 봉연과 함께 아버지의 병문안을 간 모습이 보였는데요. 조성모 아버지는 현재 5년째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시청자들에게 먹먹함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병문안을 간 조성모는 아버지의 노쇠해진 모습을 보고 '마음으로는 자주 병원에 가고 자주 뵈려고 한다'며, '아버지가 건강해야 나도 건강하다. 태어나게 해 줘서 감사하다'고 눈물을 흘렸는데요.

조성모 아버지는 이에 '건강해서 참 좋다. 너와 봉연이와 건강해서 한이 없다'며, 아들과 손주를 보며 미소를 짓는 모습에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픈 와중에도 아들과 손자 걱정 뿐인 그의 모습을 보면서 부모님에 대해 한번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훈훈한 장면이라 했는데요.

가수 조성모 부친연세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는데요. 한편 가수 조성모 나이는 올해 43세로, 실제나이를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얼굴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죠. 방송에서는 미모의 조성모 부인과 아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슈돌 외에도 많은 방송활동으로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조성모 부친 건강 또한 회복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2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