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영 축구선수 뮌헨 1군 데뷔전 영상챔피언스리그 나이 소속팀 연봉

대한민국 축구선수 바이에른 뮌헨의 유망주 정우영이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1군 데뷔전을 치웠습니다.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연린 벤피카와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5차전에서 후반 36분 토마스 뮐러와 교체되어 출전하였습니다.

정우영은 바이에른에서의 1군데뷔전을 '꿈의 무대' 챔피언스리그에서 치루었습니다. 이로써 대한민국 선수로는 본선에 데뷔한 아홉번째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설기현을 시작으로 박지성, 이영표, 송종국, 이천수, 박주영, 박주호, 손흥민이며 정우영의 나이가 만 19세로 가장 어린나이에 챔피언스리그 부대를 밟았습니다.

지난에 한차례 교체 명단에 올리긴 했으나 당시에는 소속팀 바이에른이 무승부를 거두는 치열한 경기라 출전하지 못하였는데 이번에는 5대1로 앞서나가는 상황에 정우영이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우영의 뮌헨 1군 데뷔전 영상을 찾아보신다면 후반 36분 교체되어 짦은 시간이지만 부지런하게 움직이며 1군 무대 제뷔전을 무난하게 소화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번에는 활약이나 직접적인 경기에 포인트 보다는 출전자체에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정우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지션은 미드필더이며 소속팀은 현재 FC바이에른 뮌헨 유스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가 출생 인천 대건고등학교를 졸업 후 바로 FC바이에른 뮌헨으로 간 것으로 확인 됩니다. 키는 180cm라고 합니다.

from http://sokdak33.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