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항공권 땡처리로 저렴한 가격에 여행감!!

제주도항공권 땡처리로 저렴한 가격에 여행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포스팅을 써봐요~ㅎㅎ

저는 지난 연휴에 여자친구와 둘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없는돈 쥐어 짜내서 알뜰하게 갔다왔답니다!

솔직히 여행은 돈을 정말 아끼려고 생각하면

생각대로 많이 절약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아무것도 모르다가 계획 딱 세우고는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땡처리 항공권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제가 찾아보고 알아본 제주도행

비행기표 가격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항공권을 싸게 구하는데는 저가항공사를 이용하거나

저가프로모션을 이용하는것 외에 땡처리 항공권과

기타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땡처리항공권만큼

저렴한 친구가 없네요;;;;;덕분에 낭비할 돈 아끼고

알뜰한여행 다녀왔답니다ㅎㅎ

[ 제주도항공권 땡처리 알아보러가기 ]

이웃님들께도 제가 이용했던 업체와 알아봤던 몇군데를

모아둔 곳을 알려드릴려고해요~^^ 링크로 남겨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from http://geansoblog.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