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펜션, 일출 펜션] 강릉 오션뷰 펜션 : 코스테펜션[20181230 ]

저희의 2박3일 동해 여행 중 1박을 담당한 코스테펜션!

정말 오션뷰가 끝내줬던, 너무 예쁘고 시설도 짱짱인 펜션이었답니다

우선! 저희 30일 일정은

튀엇..!

안목해변

사진찍고 놀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도깨비 촬영지랑 비슷한 곳도 있어서 나름 맞는 척하고 사진 찍었어요 크크

실상은 주변에서 다들 낚시하고 있으시다는....

그리고 대게를 먹고

http://www.queeneconomy.com/135

이마트에서 장을 본 후

경포해변

정말 미친듯이 예뻤던 경포해변... 제가 본 바다중에 제일 예뻐요 정말

펜션가던 길에 하늘이 예뻐서 내렸는데 진짜 너무 예쁘더라구요

핑크색 하늘, 하늘색 구름과 푸른바다의 그라데이션이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진짜

최고에요 하늘이 막 어두워지기 직전에 꼭 바다를 가세요!!!

마지막! 펜션입니다

저희는 복층인 303호였어요

30일-31일 묶는데 200,000원

너무 어두워지고 도착했어요 ㅎㅎ

그래서 그 다음날 찍은 펜션내부!

일단 저희 방에서 본 뷰! 끝내줍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나아요 정말 바다만 보여요ㅜㅜ

전선은 눈에 안 거슬릴 정도?

참고로 일출 방에서 봤어요

자다 일어나서 머리가 산발인데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조..조금 더럽죠?

저희가 써서 없지만 치약, 칫솔까지 주시더라구요 ㅎㅎ

물도 잘 나오고 깨끗해요!

그리고 아주 좋았던 것! 계단 옆에 화장대가 있더라구요!!!

저것 덕분에 화장도 편하고 머리하는 것도 편하더라구요 굿!

그리고 화장대 전용 등도 있어서 더 좋아요 히히

주방도구들이 정말... 없을 것 없이 다 있더라구요

도마도 2개나 있고 냄비도 2개 뒤집개, 집게 등등

요리하기 좋더라구요 근데 인덕션이 두 개뿐이라 복잡한 요리하면 불편할 것 같아요!

주방 전체샷 ㅎㅎ

열심히 요리 중인 제가 있죠 물론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침대가 하나 있습니당

옆에 무드등도 있고 폭신해요! 꿀잠잤습니다 ㅎㅎ

단점이라면 단점은 침대가 천장에 가깝다보니 천장에어컨에서 히터가 나오면 더워요ㅜㅜ 근데 또 좀 약하게 틀면 좀 춥고

그냥 좀 덥게 이불 발로 차고 주무시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본 거실! 소파도 좋아요 ㅎㅎ

그리고 신발장 옆에 옷걸이가 제대로 있어서 편했습니다

펜션 자체도 굉장히 넓은 편이었고 티비 밑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진짜진짜 꿀팁

옥상이 진짜 너무 예뻐요 꼭꼭 들려서 예쁜 사진 찍고 가세요!!!

후기

펜션이 너무 예쁘고 좋아서 만족했어요 정말!

없는 것 없이 편하게 있을 수 있도록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화장대라던가 칫솔, 치약에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센스와방! 주방조리기구도 다양하고 굿

바로 앞이 순긋해변인데 오션뷰도 진짜 예쁘구ㅠㅠ

1층에 카페도 있습니다!

다음에 강릉여행 다시 온다면 다시 코스테로 올 마음이 있죠 후후

4.7 / 5.0

from http://www.queeneconomy.com/1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