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화역 시위 페미니즘 쿵쾅이 언냐들의 후기

혜화역 시위 페미니즘 쿵쾅이 언냐들의 후기

이 쿵쾅이 언냐 시위하러 나갔다가 충격을 좀 드신 모양이다.

자기 처럼 다들 쿵쾅이의 몸매가 부끄러워 온몸을 가릴 줄 알았나 본데, 그렇지 않아서 화가 나신듯 하다.

짧은 치마와 숏 팬츠를 욕하는 이유 : 쿵쾅이의 몸매로는 입을 수가 없어서......ㅠㅠㅠ

긴 머리를 욕하는 이유 : 자신은 숏컷을 해서 여자처럼 안보이는 것이라고 합리화 (사실 긴머리여도 남잔지 여잔지 구분안됌)

이 분들은 항상 자기자신이 비정상인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정상인 사람들처럼 노력할 의지와 용기 없기 때문에 정상인 사람들을 비정상이라고 코르셋을 씌운다. 코르셋을 씌우는 행동은 페미니즘 쿵쾅이 언냐들이 하고있네?

그 와중에 비연애, 비섹스, 비혼, 비출산 이라고 적어놓은 깨알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섹스, 결혼, 출산을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 거겠지

못하니까 괜히 스스로 안한다고 합리화하니 자기계발을 할 턱이 있나

역시나 페미니즘은 암이다.

from http://antifemi.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