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항 요양원서 화재, 24명 대피 인명피해 없어 "천안 호텔 라마다...

포항 요양원서 화재, 24명 대피 인명피해 없어 "천안 호텔 라마다 신고자 직원 안타까운 사연" 논란

포항 요양원 화재

포항 요양원서 화재…24명 대피 인명피해 없어 경북 포항시 남구 한 요양원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일 오후 8시 5분께 경북 포항시 남구 한 요양원 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화재 당시 건물에는 입원 환자 등 24명이 있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차량 18대를 동원해 불을 20여분 만에 완전히 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원주 화재

원주 고물상 내 주택화재…불 끄려던 남편만 사망 17일 오전 1시 34분쯤 강원 원주시 지정면의 한 고물상 내 주택에서 불이 나 1명이 사망했습니다.

강원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박모 씨(52)가 거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박 씨의 안내 김모 씨(53)는 발바닥에 2도 화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박 씨의 자녀 3명은 대피해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이 불로 100㎡ 규모의 집과 컨테이너 1개동이 전소됐습니다. 경찰은 박 씨가 소화기를 들고 불을 끄려고 거실로 들어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 입니다.

숨진 50대 남성, 호텔 직원… 부상자 중 3명 중상

14일 오후 4시56분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한 호텔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환자를 이송하고 있습니다.

천안 라마다앙코르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해 호텔 직원 1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다쳤습니다.

14일 오후 4시56분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지하 1층 자동차 옆에서 숨진 채 발견된 A씨(51·남성)는 호텔 직원으로, 화재 최초 신고자였다. A씨는 화재 진화 중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투숙객과 직원 15명(남성 5명·여성 10명)과 화재진압에 참여했던 구급대원 4명 등 총 19명이 연기흡입으로 인근 병원에 이송돼 치료 받고 있다. 병원으로 이송된 부상자 중 몽골 국적의 여성 B(47)씨도 포함됐으며, 이 중 3명은 중상자 입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라마다앙코르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한 14일 소방대원들이 화재 현장에서 잔불 및 대피하지 못한 인원 등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천안서북소방서는 화재가 발생하자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인근 아산소방서, 공주소방서 등에서 인력과 장비를 지원받았다. 소방장비 64대와 인원 230명을 긴급 투입, 26명을 구조했습니다.

불은 화재 발생 4시간 만인 저녁 8시46분쯤 완전히 진화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지하 1층을 발화 장소로 추정하고 있다. 당국은 호텔 직원과 투숙객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할 방침 입니다.

라마다 화재 사망

천안 호텔 화재 최종 브리핑…"사망자는 최초신고자로 추정" (有)

돌아가신 분이 호텔 직원인데 최최 신고자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초기진압 하다가 빠져나오지 못하신것 같다고..

출처 -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545351426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36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