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경은 둘째 딸 유재석 아들 나이
유재석 나경은 두사람이 두아이의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나경은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관계자는 최근 두사람이 둘째 임신을 확인하고 새해 큰 선물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아직 임신 초기인 단계라 건강 관리에 전념하고 있는중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두사람은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7월 결혼했는데요.
2년 뒤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출산한 뒤 8년 만에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둘째는 유재석 나이를 고려하면 늦둥이인데, 1972년생인 그의 이번에 태어날 아이가 대학갈 때 쯤이면 환갑을 훌쩍 넘는 나이가 된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3 방송 중 박명수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이를 같이 듣고 있던 전현무도 유재석에게 2세계획이 있지 않냐고 물었고, 그는 항상 갖고 있다고 말하며 기왕이면 딸이 태어나면 좋을 것 같다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질세라 박명수가 유재석이 둘째를 가지면 자신은 셋째라도 가지겠다며 그거라도 이기겠다고 전하기도 했었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부인 한수민 씨의 둘째 유산 소식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재석의 보양식은 전복으로 알려졌는데요.
런닝맨에서도 나이에 비해 뛰어난 체력을 보이며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6년 겨울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된 특집에서 멤버들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각각 "아이폰 세븐", "상표명 밝혀도 된다면 온수매트다" 등 물질적인 답변을 내놓았는데 나경은 남편 유재석은 둘째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나이차이는 9살이라고 하며 아들 유지호 나이는 8살이라고 합니다.
from http://heejuk.tistory.com/2755 by cc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