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손흥민 태극기, 3·1운동 100주년 기념 "소속사 성추행 여자친구...

토트넘 손흥민 태극기, 3·1운동 100주년 기념 "소속사 성추행 여자친구 맥심 화보 유소영 성형전 비키니" 사진

손흥민 태극기

손흥민과 토트넘, 태극기 들고 3·1운동 100주년 기념

손흥민(토트넘)이 태극기를 들고 100주년을 맞은 3·1 운동을 기념했습니다.

토트넘 구단은 1일(한국 시간) SNS 계정을 통해 손흥민이 태극기를 들고 활짝 웃는 모습의 사진과 함께 "오늘은 삼일절 10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여러분 모두 독립투사와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손흥민은 삼일절을 맞아 직접 태극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면서 100주년을 맞은 뜻깊은 의미를 국내 팬들과 공유했다. 토트넘 구단도 힘을 보탰습니다.

한편 손흥민은 이날 새벽 영국 런던 배터시 에볼루션에서 열린 '런던 풋볼 어워즈 2019'에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아스널), 에덴 아자르(첼시), 해리 케인(토트넘), 앤드로스 타운센드(크리스털 팰리스) 등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오른 손흥민은 축구 전문가 22명으로 구성된 선정단으로부터 최고의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맛봤습니다.

'런던 풋볼 어워즈'는 런던을 연고로 하는 아스널, 첼시, 풀럼, 퀸스파크 레인저스, 토트넘, 왓퍼드, 크리스털 팰리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AFC 웸블던, 브렌트퍼드, 찰턴 애슬레틱, 밀월 등 12개 팀을 대상으로 9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남성 잡지 맥심(MAXIM) 12월 호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표지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유소영은 이번 맥심 표지 화보에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그간 감춰온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관능미를 한껏 발산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채희진 에디터는 "애프터스쿨 시절 유소영은 발랄하고 귀여웠지만, 유소영은 표현의 폭이 훨씬 넓고 깊다. 화보 촬영할 때 순간순간 몰입하는 연기력이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입니다.

공개된 표지 화보 속 유소영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빨간 원피스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화보에서 유소영은 진한 와인빛 벨벳 보디슈트와 퍼 장식 재킷, 시스루 블랙 원피스, 화이트 미니 원피스 등의 의상으로 섹시한 여성미, 우아함, 귀여움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유소영은 촬영 내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예인은 외로움을 부정할 순 없다"고 밝힌 그는, 이어 이별 후 외로워서 남자에게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느냐는 질문에 "난 대부분 연락을 받는 편이었다. 연애할 때도 재지 않고 좋으면 표현하고 찌질한 짓도 많이 해서 오히려 후회가 없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그는 가장 찌질했던 이별 후 행동으로는 "남자친구랑 여행 갔던 곳을 헤어진 후에 혼자 가봤다"라고 답했다. 내내 유쾌했던 맥심 화보 촬영 말미에 유소영은 "2018년엔 맥심 표지를 수영복 화보로 장식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녀 유소영의 화보로 문을 연 맥심 크리스마스 특집 12월 호에서는 이밖에도 '프로듀스 101' 출신의 걸그룹 '해시태그' 멤버 김다정, '고등래퍼' 출신 최서현, 섹시 산타로 변신한 미스맥심 엄상미 화보, 심리학박사 황상민 교수의 독자 연애 상담 등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 및 기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글래머 유소영 몸매로 대중에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섹시한 비키니 사진과 함께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귀여운 외모와 달리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강조해 자타공인 '베이글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그의 청순가련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는 뭇 남성팬들의 심장을 흔들었습니다.

2009년 10월 걸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하였으나 1년도 채 되지 않아 탈퇴하고 배우로 전업하였다. [1] 2017년 영화 《비스티걸스》에 강남 텐프로 에이스 역으로 스크린 데뷔하였다.[2]

유소영은 ""다 같이 술을 마시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사장이 데려다주겠다고 했다"며 "나만 여자였는데 택시를 타자마자 사장이 손을 잡았다. 그때부터 정신 바짝 차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택시 내리면서 사장을 먼저 보내려 했는데, 굳이 따라 내리더니 어디 가서 얘기 좀 하자고 하더라. 그때가 새벽이라 문 연 데가 없고 무서워서 24시간 패스트푸드점으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최근 가요계에서 벌어진 성추행 사건을 재조명했습니다.

유소영은 "당시 사장이 손을 잡고 '난 네가 좋고 여자로 보인다. OK라고 얘기하기 전까지 안 보내주겠다'고 고백했다"면서 두려운 마음에 "'죄송한데 난 그럴 생각이 없고 회사 계약도 없었던 걸로 해달라'고 요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소영은 그날 이후 사장이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발뺌했다며 두려움을 느껴 결국 4일 만에 계약을 파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박하나도 과거 유부남이었던 소속사 사장으로부터 고백을 받아 난처했던 경험을 털어놔 충격을 안겼습니다.

배우 유소영 프로필

출생: 1986년 3월 29일 (유소영 나이 31세), 유소영 고향 신당동

유소영 키: 165cm 유소영 실제키 163cm, 44kg, 유소영 혈액형 AB형

음반회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유소영 성형전

영화: 비스티걸스

유소영 비키니

앨범: New Schoolgirl

소속 그룹: 애프터스쿨 (2009년 ~ 2009년)

유소영 본명 주소영

유소영 맥심화보

유소영 학력[편집]

선화예술학교

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유소영 움짤

배우 유소영 소속사 없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2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