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한혜진 김원경 하와이 여행 훌라춤 화사 혼자놀기 끝판왕...

나혼자산다 한혜진 김원경 하와이 여행 훌라춤 화사 혼자놀기 끝판왕 화사 가발

22일 방송 예정인 나혼자산다 예고편~~

모델 한혜진과 모델 김원경이 하와이 여행을 떠났네요^^

탑 모델 둘이 20년 지기라고^^ 와~

예고편에서 훌라 춤도 춘다던데~ 대폭소 예고라는 ㅎㅎㅎ

과연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됩니당~

하와이로 여행 갔으니!! 모델 답게 패션도 기대되네요~

또 모델님들의 몸매도 기대됩니다^^

좌충우돌 여행 중 무슨 일이 생겼을지~ 본방사수 합니당~~~

마마무 화사는 무대에서랑은 180도 다른!! 이불밖에 모르는 집순이라는데요~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집 안에 게임기도 있나봐요~~~ 대박! ㅋㅋ

화사가 방송 나오면 항상 화제가 되던데~~~ 과연 또 무슨 화제가 될지 궁금하네요^^

화사 가발 쓴 모습도 궁금하고~

화사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톱! 손톱관리 노하우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본방사수 할거에요~~~~ ㅋㅋ

나혼자산다 짱!

from http://bodoongdoong.tistory.com/1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