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돌하루팡

제주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가야하는 곳은 제주도 렌트카 사무소죠.

미리 예약을 해놓았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타고 바로 업체로 이동했어요.

저처럼 미리 준비를 해놓지 않은 사람들은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이것저것 해야할텐데

저는 그냥 간편하게 업체에서 인수해서 여행을 떠났지요.

돌하루팡이라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봤는데 넘 간단해서 예약하기 쉬웠어요.

돌하루팡은 처음 가는 사람들도 이용하기 쉽게끔 사이트가 참 잘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여행 계획을 짤 때 이곳 홈페이지를 많이 참고했어요.

제주 여행지도가 나와 있어서 유명한 곳들이 어디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겠더라고요.

굳이 가이드북 같은걸 사지 않아도 요즘에는 인터넷이 워낙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지도 참고해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금방 루트를 짤 수 있어요.

제주도 렌트카를 타고 처음 간 곳은 골막식당이었어요.

이번에는 제대로 먹자여행을 하기로 했거든요.

여기는 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여기 왔으면 당연히 고기국수를 좀 먹어봐야지 않겠어요.

인터넷에는 다른 유명한 식당들이 잡히던데 저는 현지 주민들이 많이 가느 곳을 찾다보니까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

면은 중면으로 시켰는데,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가격대 비해서 정말 충실하네요.

엄청 오래 우려낸 국물이라서 굉장히 진해요.

부산 돼지국밥이랑 비슷한 국물이라는데 저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힘들것 같고.. 그냥 이 자체로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왜 서울에는 이런 집들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느끼한 국물에 거부감이 있다면 다대기를 풀어서 먹는 것도 좋아요 매콤한 국물로 먹을 수 있으니까요.

듬뿍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확실히 저처럼 여행을 온 사람들보다는 현지 주민들이 많아서 맛에 믿음이 갔어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집들은 가격도 조금 더 비싸게 받고 맛도 뭍사람 입맛에 맞추기 때문에

오리지널을 즐기기가 어렵잖아요.

진짜 이번 여행은 제주도 렌트카를 타고 돌아다니면서 먹부림만 실컷했네요.

이번에 들른 곳은 대춘식당이에요. 여기도 완전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소고기해장국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 겉에서 딱 봐도 왠지 동네 식당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지요.

소고기가 들어간 맑은 국물이 나와요.

아까 먹었던 고기국수가 돼지 육수라면 이건 소죠.

차이점을 한번에 확 느낄 수 있어요.

콩나물이나 그런 것도 들어 있고 선지도 들어 있어서 묘하게 청진동해장국이랑 다른 것들이 섞여 있는 느낌이었어요.

여기서도 다대기를 듬뿍 풀었어요. 내장류도 엄청 많이 들어 있네요.

따로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든든하게 부를 정도로 재료들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소가 들어가다보니까 가격이 비쌀 것 같은데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었지요.

이런저런 관광지를 돌아다니기보다는 제주도 렌트카를 타고 맛집들을 전전하는 이런 여행도 무척 매력적이었어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돌하루팡은 여기예요. www.dolharupang.com

차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제주여행시 참조하면 좋을 것 같아요.

from http://madabout.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