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버닝썬 필리핀 팔라완 생일파티...게스트 여자 마약 리조트 비용 6억

빅뱅 승리와 버닝썬 그리고 이문호 대표를 비롯 마약이야기와 각종 이해하기 힘든 스토리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아니땐 굴뚝에 절대 연기가 나지 않는 법이지만, 아래 내용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뉴스 등을 편집하여 정리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찰 측에서의 공식 발표와 승리 본인의 입에서 진실이 나오기까지 아래 내용은 진실이 아닐 수 있음을 밝힙니다.

필리핀 팔라완 승리 생일파티 VIP와 게스트 룸살롱

모 언론에 따르면 팔라완 생일파티의 VIP와 게스트들을 정리한 승리가 만든 문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승리는 초대 손님을 'VIP'와 '게스트'로 나눴고 클럽 고객 리스트를 정리하는 방식으로 손님을 분류했다고 합니다.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 활동하는 재력가(혹은 유명인)은 VIP로 분류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각국의 유력 정치인, 재력가, 배우, 야구선수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VIP가 아닌 게스트로 분류된 이들은 한국의 룸살롱 여성들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들 중 한 제보자에 따르면 당시 승리는 팔라완의 리조트를 마치 클럽과 같이 만들어서 미친듯이 놀았다고 합니다.

팔라완 리조트 비용은 우리돈으로 약 5억 4천만원

승리는 2017년 당시 본인의 생일파티를 위해서 리조트비, 항공권, DJ 출연료, 주류비 등 모든 비용을 부담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VIP들에게는 비즈니스 항공권을 제공했다고 하고 게스트는 이코노미를 주었다고 하며 당시 승리는 약 6억원을 썼다고 재력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승리 팔라완 생일파티 그리고 버닝썬

그리고 이 생일파티가 열린지 몇달 후 그 문제의 강남 클럽 버닝썬이 오픈하게 됩니다.

물론 이 모든 이야기를 만든 장본인인 승리 본인은 당시 생일파티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본인만의 비즈니스 판을 깔기 위한 포석이었을 수 있겠지만, 역시나 큰돈을 사용해가며 룸살롱 여성들을 대동하고 마약 혐의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 사건은 절대 쉽사리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from http://financialiq.tistory.com/3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