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닝썬 이문호 클럽 난동
버닝썬 이문호 클럽 난동
안녕하세요.
브라운 인사드려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버닝썬 이문호 대표가 클럽에서 난동을 부려 경찰이 출동했다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문호 클럽 난동
이문호 클럽 난동 사실이 보도되었습니다.
오늘 한 매체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클럽 '버닝썬' 이문호 대표가 경찰 조사 중인 기간에도 클럽을 방문해 난동을 부린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ㄱ클럽에서 지인과 시비가 붙었고 클럽 인근에서 난동까지 부려 경찰이 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문호 클럽 난동 사건이 일어난 ㄱ클럽은 최근 탈세 의혹을 받고 있는 승리 클럽 몽키뮤지엄이 있던 자리라고 합니다.
몽키뮤지엄은 승리가 대표이사로 있었으며, 유리홀딩스 소유로 유흥주점이 아닌 소매점으로 등록돼 논란을 빚기도 했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목격자는 "이문호 대표가 클럽 내에서 지인과 시비가 붙었고, 두 사람은 밖으로 나와 서로를 밀치는 등 싸움이 격해졌다"며 "이를 막기 위해 클럽 내에 있던 또다른 지인들이 밖으로 나와 싸움을 말렸고, 이 과정에서 경찰이 출동해 상황이 정리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현장에 출동했던 경찰은 28일 해당 사건에 대해 "당시 클럽 주변에서 폭행시비가 있었다"며 "현장에서 중재 후 상황을 정리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머리카락에서 마약류가 검출된 이문호 대표에게는 출국 금지 조치가 내려져 있습니다.
이상 버닝썬 이문호 클럽 난동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추천글
from http://lifeine.tistory.com/80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