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도 펜션, 월풀스파 펜션 베이힐 풀빌라(Bay Hill) 후기

안녕하세요 '주니장' 입니다.

얼마 전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를 어디로 할까 찾아보다가 야놀자에서 베이힐 풀빌라(Bay Hill) 펜션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가본 펜션 중에서도 손꼽을 정도로 괜찮은 펜션이었습니다. 베이힐 풀빌라의 가장 큰 특징은 큰 실내 월풀입니다. 몸을 담궜을 때 목까지 잠기는 월풀은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의 센스있는 편의시설 제공이 정말 좋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

ㅣ 주 소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외포리 518-2

ㅣ 전화번호 : 010-5808-4200

ㅣ 홈페이지 : http://bayhillpoolandspa.com/

ㅣ 위치링크 : 거제도 베이힐 풀빌라 위치(클릭)

베이힐 풀빌라는 A동 B동이 나눠져 있는데요, 구조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제가 하루 있었던 곳은 B동 201호였습니다(주말 토~일 요금, 210,000원)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정말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았어요.

큰방은 침실이 거실과 분리되어있고, 이 방보다 더 작은 방의 경우는 거실과 침실이 붙어있어요. 작은 방은 주말요금 170,000원 정도로 더 싸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방을 처음 들어갔을 때 느낀건 정말 깔끔하다는 점이었어요. 먼지 한 톨 없이 깔끔했습니다. 거실에는 쇼파, 식탁, 월풀, 벽걸이 TV, 테라스가 있습니다.

거실 옆에 있는 침실은 개별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침실에는 화장실과 옷장 그리고 작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욕실은 총 2개입니다. 두 곳 다 더할 나위 없이 깔끔했습니다. 치약 칫솔 세트가 있었고,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있었어요. 샤워타올과 면도기도 1회용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호텔 수준의 물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큰 타월 2개와 작은 타월 4개가 있어 부족함이 없었어요. 필요시 요청하여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입니다. 고기를 구울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야외 풀장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겨울에는 추워서 사용이 어렵고 여름에 좋을 것 같네요. 야외 풀장 사용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밖으로 보이는 남해 바다 풍경이 좋습니다.

아래 사진은 펜션 사용과 관련된 주의사항이니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월풀의 경우 입욕제 사용은 금지라고 하네요.

펜션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 중 하나는 각종 양념 및 쌈장, 기름 등을 제공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장을 볼 때면 늘 남는 양념을 다양하게 제공해 줘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와인 잔도 따로 준비해서 제공합니다.

펜션 맞은편에는 작은 마트도 있어 모자란 음식이나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기 굽는 기계가 정말 좋았어요. 화력이 조금 약한면이 있지만, 숯불처럼 번거롭지도 않고 삼결살도 깔끔하게 잘 구워집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과 샹그리아와 함께 행복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베이힐 풀빌라의 가장 큰 매력인 월풀입니다. 물이 있어 얕아보이지만 앉았을 때 목 까지 차오르는 깊이와 어른 두 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공간이었어요.

미리 펜션에서 물을 따뜻하게 받아놓고 보온을 하고 있어 언제든 편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옆에 버튼을 눌러 조명 색을 변경시키거나 물이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사면 꼭 이런 월풀을 집 안에 놔두고 싶을 정도로 탐났어요.

월풀에서 마시는 맥주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

모든 것이 완벽한 최고의 풀빌라 입니다. 청결함, 서비스, 부대 시설 등등 부족한 것을 하나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여름에 혹시 거제도를 방문한다면 베이힐 풀빌라에 다시 오고싶네요.

「 주니장's 총평 」

★★★★★

월풀이 정말 끝내주는 최고의 거제도 펜션입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의사 100%!!

청결, 서비스, 위치, 시설 등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베이힐 풀빌라 강력 추천드려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다면 좋아요 또는

댓글 달아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junheejang.tistory.com/1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