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공식입장! 카톡 성접대 의혹 문자조작

승리 공식입장! 카톡 성접대 의혹 문자조작

금일 오전부터 실검에 올라온 승리 카톡 성접대 의혹에 대해 소속사 YG측이 입장을 밝혔다.

승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금일 승리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메시지로 구성됐으며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YG는 유지해 왔던 기조대로 가짜 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대응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에 올라온 각종 가짜뉴스 및 루머를 올리는 네티즌은 고소하겠다는 뚯이다.

앞서 이날 SBS funE는

지난 2015년말 승리와 가수 C씨, 설립을 준비 중이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의 유 모 대표, 직원 김 모 씨 등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라며 성접대 지시 의혹을 보도했다.

또 해당 SBS funE 는 승리가 강남 클럽들을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들에게 성접대까지 하려 했다고 보도했다.

아무튼 . 현재까지 YG는 이를 가짜뉴스라고 주장하며 루머 확산에 대해서 법적으로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이지만.

최근 연이어 터지는 승리의 논란에 대해 진정한 사과를 먼저 했어야하지않나 아쉽기만 하다.

26일 보도한 문제가된 보도 부분은

SBS funE가 단독보도로 지난 2015년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제기했다. 당시 승리가 사업체를 함께 운영하며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당시 직원 김 씨는 승리의 지시를 받은 후 "자리 메인 두 개에 경호까지 싹 붙여서 가기로...케어 잘 하겠다"라고 답했고 승리는 "여자는?"이라며 "잘 주는 애들로"라고 덧붙였다. 매체는 해당 채팅이 성 접대가 가능한 여성을 요구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 씨는 "부르고 있는데 주겠나 싶다. 일단 싼마이(3류를 의미하는 속어)를 부르는 중"이라고 답했고 승리는 "아무튼 잘하라"고 했다.

40여분 뒤 유 대표는 김 씨에게 "내가 지금 여자들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여자 두 명이 오면 호텔방까지 잘 갈 수 있게 처리하라"라고 지시했다. 유 대표는 박한별 남편으로 알려진 인물이라 이 대화 내용 역시 기사를 접한 여론에 충격을 안겼다. 김 씨는 10분 후 채팅방에서 "남성 두 명은 (호텔방으로) 보냄"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모든 승리 카톡관련 문자메세지가 조작되었다고. 승리를 비롯한 소속사 YG 측에서 강경하게 대응을 하고 있으니.

진실은 좀 더 지켜봐야 할 둣 하다.

모든 사건의 출발점은 승리가 사내 이사로 있던 클럽 버닝썬의 폭행 사건이 MBC 보도로 세간에 알려졌고, 버닝썬에서 각종 범죄가 일어났다는 의혹들이 추가적으로 제기됐다. 단순 폭행으로 시작된 사안이 이젠 마약, 성범죄 의혹으로 불거지며 경찰 전담팀까지 꾸려진 상황이며. 현재 조사가 진행중이다.

버닝썬 관련 논란이 불거지자 승리는 클럽의 실질적인 운영에는 개입한 적이 없다면서 군입대 문제로 사내 이사직에서 사임한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여기에 성로비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더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내고 대응을 한 가운데 논란이 사그라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래는 금일 발표한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승리 기사 관련 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더불어, YG는 유지해 왔던 기조대로 가짜 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from http://moneysavingok.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