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180430 : 부산여행

토픽셀프 2019. 2. 26. 10:59

180430 : 부산여행

180430 : 부산여행

1박2일 짧은 경주 여행을 끝내고, 부랴부랴 향했던 부산에서의 2박3일 중학교 동창과 짧지만 알차고 재밌는 시간이었다.

같이 다니다 보니 친구의 사진 찍는 스킬도 일취월장해서 카메라 받아보곤 뿌듯해했는데, 경주-부산 여행 후 Raw파일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보정할 땐 Raw파일!! 더불어 색감을 찾아 보정과의 싸움시작..ㅋㅋㅋㅋ

1일차 : 대저생태공원 > 더베이101 > 취침

2일차 : 문화공감수정 > 태종대 > 남포동

3일차 : 해운대 > 루프탑카페 > 미포철길 > 부산역

#대저생태공원

만개한 유채를 기대했지만 현실은 초록의 유채밭 그래도 끝 없이 넓게 펼쳐친 공원을 보자니 속이시원했다.

#토요코인해운대호텔

갈 때마다 운좋게도 해변뷰! 여름엔 늘어선 파라솔을 볼 수 있다 정류장과 가깝고 가격대비 깔끔하고 괜찮은 숙소.

#문화공감수정 (구정란각)

생각보다 한적해서 여유롭게 구경하고 사진찍을 수 있었던 시간.

#태종대

언젠가 날 잡고가서 천천히 걸으면서 둘러볼거야! 라고 매번 갈 때 마다 생각한다.

5월임에도 계절을 잊은 동백꽃이 길목 중간중간 펴있어서 괜시리 설렘~

#카페루프탑

청사포에 위치한 루프탑카페 유티크한 인테리어로 사진 찍기 좋다.

#미포철길

청사포의 미포철길 아마 쭈욱 따라 걷다보면 해운대가 나오겠지? 우리는 인증 샷만 간단하게 찍었다.

[ 김다사진 ]

www.Kimda-pic.tistory.com

www.instagram.com/kimda_pic

from http://kimda-pic.tistory.com/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