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송지효 열애 나이

토픽셀프 2019. 2. 25. 12:41

김종국 송지효 열애 나이

안녕하세요 평소 티비방송 보는것을 좋아해서

프로그램들을 많이 챙겨보는편인것 같습니다

최근에 여러가지 사건 이슈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최근에 참 핫했죠 ㅎㅎ

바로 김종국 송지효 열애 나이

관련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물론 다 아시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잘못된 내용이 퍼지게 되면

일파만파 사태가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워지는 경우도 분명 있을겁니다

이번에 알아볼 김종국 송지효 열애 나이 도

마찬가지로 제 개인적인 생각과 주관이

들어간 내용이므로 이점은 참고해주시고

가볍게 알아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드라마나 예능을 자주 챙겨보시는 분들은

이와 관련되서 소식들을 빠르게 알아보실텐데요

최근 화제가된 여러 연예인 관련 이슈들 때문에

묻히는 경향도 분명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확실하게 모르셨던 분들은 아래 그림설명을

참고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최근 런닝맨 방송에서 김종국 송지효 러브라인 형성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꾹지효 커플로 몰아가고 있는것인데요 예전에도 여러번 러브라인이 있었던 송지효 지만 개리는 이미 간 사람이라면서 김종국을 향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김종국 같은 경우 여태 멤버들의 열렬한 몰아가기에도 속마음을 드러내지는 않았었지만 이날은 송지효 에게 여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24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김종국, 송지효 두 사람을 '꾹지효' 커플로 몰아가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남자멤버가 많은 런닝맨 특성상 남자 난봉꾼보단 효과가 덜할 수밖에 없다. 거기에 이전부터 부각되진 않았지만 자연스레 이광수 전소민 러브라인도 완전히 사장되었다. 월요커플의 사례나 런닝맨의 시청층을 감안할 때 러브라인의 존재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부분이다.

특히, 김종국은 그간 멤버들의 열렬한 몰아가기에도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이날만큼은 송지효에게 “여보”라고 부르며 다가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왁자지껄 미션을 수행하고 있던 멤버들 또한 김종국의 돌발 “여보” 발언에 충격에 휩싸인 듯 말문을 잇지 못해 촬영 현장은 묘한 기류로 가득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통아저씨 미션에 성공해 성공비 100만원을 확보해야 한다 이광수, 유재석, 전소민에 이어 송지효가 미션에 성공했다.송지효는 100만원 이외에도 30만원의 여윳돈을 얻게 된 것.

이 가운데 '런닝맨' 고정 멤버인 송지효, 김종국의 러브라인에 다시 한번 불이 붙었다. 유재석 등 '런닝맨' 멤버들이 한복을 입고 큰절을 올리며 시청자들에게 설 연휴 인사를 전한 오프닝 촬영에서 김종국과 송지효를 보며 "왜 이렇게 떨어져 있나"라고 물은 것. 유재석은 "의도적 냉각기를 갖는 것"이라고 몰아갔다.

from http://gamesheaven.tistory.com/2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