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난 여행 방문해볼만한곳 best 3

중국 하이난 여행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하이난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해변여행 이라고 하면 발리, 몰디브, 푸껫, 하이난 정도가 가장 유명하긴 합니다.

그러나 하이난은 다른곳들에 비해서 그리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죠.

그렇지만 주변 동남아 사람들에게는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습니다.

연중평균온도가 20도 정도이고 계속 이 온도를 유지하는게 장점이죠. 좋은 날씨가 쭉! ㅎㅎㅎ

5성급 호텔만 다하면 26개가 있고 국제행사와 회의, 골프대회들이 자주 열리는 하이난.

이런 이유로 발전한 인프라와 훌륭한 날씨덕에 호텔체인들이 계속 몰려들게 되면서 휴양지로써의 역할을 제대로 하게 되었어요.

한국인에게는 비자 면제국가로 분류가 되어있어 여행가기에도 상당히 편하게 갈 수가 있어요.

중국 본토는 여행을 가려면 단수나 복수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만 하이난은 면제!

호텔도 많고, 중국의 부유층들이 많이 방문하니 고급스러운 리조트들이 많아질 수밖에 없어요.

며칠 동안이라도 아무것도 하지 않고 리조트에서 누워서 먹고 마시고 휴양을 즐길 수도 있고

심심하면 하이난 주변의 볼거리를 보면서 놀아도 됩니다.

리조트 내에서 휴식을 하려면 크게 상관이 없지만

관광을 하려면 어떤 곳을 관광할지를 알아봐야겠죠!

그래서 알아보는 하이난 관광코스

1. 하이난 원숭이섬

세계에서 별로 없는 원숭이섬으로 2800마리의 원숭이가 서식하는 섬이에요.

원숭이들이 많아서 이색적 관광코스로 유명해졌어요.

원숭이를 이용한 원숭이 서커스, 연극은 이곳을 방문한다면 보는걸 추천드려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가 없으니까요.

원숭이섬에 들어가는 방법은 케이블카를 타고 가거나 배를 타고가거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배를 타고 들어가서 케이블카를 타고 나오는게 가장 깔끔합니다. 둘다 타 볼수도 있는거구요.

케이블카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 주강남전온천

주강남전온천은 온천뿐만 아니라 테마탕들 ( 우유탕, 커피탕 등 ) 여러가지 탕들과 놀이시설들이 있어서

가족끼리 놀러가거나 커플들이 방문하기에 좋게 되어있습니다.

수영복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니 체크를 해 두어야 겠네요.

여행에 지친 상황에서 하루 방문하여 편안히 온천과 워터슬라이드 등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3. 삥랑빌리지

하이난에서 소수민족의 풍속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이에요.

그러나 이것은 보여지는 것이고 사실은 소수민족들의 삶의 터전은 아니고 소수민족들의 풍속체험을 위해서

일을 위해 이곳으로 출퇴근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들을 보면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건 좋은것 같아요.

바닷가 휴양지만을 생각했던 하이난에서 독특한 소수민족의 풍속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삥랑빌리지는 야자수의일종인 삥랑나무가 많아서 삥랑빌리지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입구부터 볼거리들이 많으니 하이난에 갔을 때 한번쯤 둘러봐도 좋을 곳 이긴 합니다.

from http://denisovich.tistory.com/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