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진 아내 이혜선 나이차 키 송도집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류진은 승무원 출신 아내 이혜선 씨를 공개했습니다.

이전에 아빠어디가에서도 등장하지 않았던 류진 아내공개인데요.

규진은 이날 찬형,찬호 아빠이자 24년차 배우라고 소개했습니다.

류진과 이혜선 두사람은 7대7 미팅으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당시 아내가 미팅 멤버가 아니었는데,친구에게 붙잡혀 나왔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류진은 아내 이혜선에게 특이하게 생겼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후로 만나보니 이야기가 잘 통했고, 7년 연애해서 편했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아침에 큰아들 찬형 군의 등교를 도운후 둘째 아들 찬호 군의 병간호와 식사를 전담했습니다.

느지막이 일어난 류진은 “난 집에서 뭘 하고 있지”라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잔소리를 듣기도 했는데요

이후 침대 매트리스 수리를 마친 후 과한 생색을 내기도 했네요.

배우 류진(본명 임유진) 나이는 1972년생으로 프로필 키 186cm 입니다.

류진 부인 이혜선과는 7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2006년 결혼했다고 하며, 당시 이혜선 씨 나이는 승무원이었다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0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