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조윤희 해피투게더 과거 이야기

최근 조윤희는 새로 개편이 되는 해피투게더4의 MC로 발탁 되었습니다.

과거의 MC였던 이효리, 김아중, 유진을 이어가는 11년만의 여자 MC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반면에 배우 이동건이 아내 조윤희를 위해서 개편 후 지원사격을 위하여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처음 만났으며 지난해9월에 결혼을 하였으며 12월에 딸 로아를 얻었습니다. 조윤희는 1982(37)년생이며 고등학생때 패션 잡지 모델로 활동하며 과거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뮤직비디오와 CF등으로 급부상한 배우이며 드라마로서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들어온 당신 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2016년에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연이은 흥행과 함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어서 배우 이동건은 1980(39)년생이며 조윤희와 2살 차이가 납니다. 원래는 1998년에 가수로 데뷔를 했었으나 현재는 배우의 길로 들어서면서 배우 이동건으로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건은 배우로서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때는 세 친구에 합류하면서 부터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시트콤의 이미지가 강렬해서 인지 시트콤의 이미지는 꾀 오래 갔습니다.

이동건의 최대 전성기는 2004년 파리의 연인에서 "이 안에, 너 있다" 라는 최고의 명대사를 배출해냈었습니다. 이후 낭랑 18세에서 커플로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하였었으며 영화 B형 남자친구에도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추었으나 이후에 헤어졌습니다.

이후 차예련, 걸그룹 티아라 지연과도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이동건과 지연은 13살의 나이차이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를 극복한 연애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1년 반만의 연애를 끝으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다음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대역인 조윤희와 주인공 연인으로 나오면서 드라마가 끝날때에 쯤에 공개연애를 알렸습니다. 과거에 조윤희를 위해서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도 두번이나 출연하면서 드라마 뿐만이 아니라 라디오에서도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빠르게 혼인신고에 완료하며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었지만 법적인 부부가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이어서 2세까지 얻었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왔던 태명과 같은 호빵이로 지었었다고 합니다.

12월에는 로아를 얻었으며 서로 외조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이어가는 부부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번에도 해피투게더의 MC를 맡은 조윤희를 위해서 게스트로 출연하며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가 되며 이동건의 외조를 하는 모습에 한번더 눈길이 가게 됩니다.

from http://www.woooks.net/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