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혜교 중국 이혼설 이유? 결혼 반지 논란 "남편 송중기 여동생 집안...

송혜교 중국 이혼설 이유? 결혼 반지 논란 "남편 송중기 여동생 집안 나이차 실제키 혈액형" 가족사

송혜교 중국이혼설

송중기-송혜교, 중국발 황당 이혼설 "결혼 반지가 없다?"

중국 매체들이 배우 송중기-송혜교 부부의 이혼설을 제기했습니다.

중국 봉황망, 차이나 프레스 등 매체는 21일 ‘송혜교가 결혼 후 처음으로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채 등장했다’며 이같이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전날 싱가포르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송혜교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송혜교가) 공식 석상에서 늘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고도 설명했습니다.

또 ‘송혜교가 최근 SNS에서 송중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삭제했다’고 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난데없는 이혼설에 송혜교와 송중기 측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지난 2017년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송혜교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세기의 결혼'을 앞둔 가운데 하객 규모가 예상보다도 훨씬 적은 250여명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긴다. 결혼식에는 송중기 측 130명, 송혜교측 120명의 하객만을 초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혜교는 데뷔 21년, 송중기는 데뷔 9년차의 연예계 최고의 톱스타다. 활동 기간과 인맥 범위만 봐도 양가 합쳐 250명의 하객은 매우 적은 수 입니다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두 사람은 허례허식은 최대한 배제하고자 했다. 그동안 톱스타 커플의 결혼식에는 1,000여명에 육박하는 하객 군단과 화려한 웨딩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기 일쑤였다. 그러나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친지 그리고 절친인 친구만을 초대해 경건한 예식을 치르고자 뜻을 모았다고 합니다.

연예인 하객의 경우에도 절친 중에 절친만을 초대했다. 송중기의 경우 이광수, 조인성, 차태현, 도경수 등 사모임의 주요 멤버와 또 다른 절친인 유아인, 소속사 후배 박보검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 역시 축가를 맡은 절친 옥주현을 비롯해 최측근인 연예인 친구만 초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 모두 조용한 비공개 예식을 원했던 만큼 애초에는 해외 결혼식도 고려했다. 하지만 양가 어르신의 친적과 친지 등을 고려해 일찌감치 국내로 선회했다. 특히 송중기는 형에 이은 두번째 결혼이지만, 송혜교의 경우 무남독녀이기 때문에 집안에 첫 경사라는 점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10월 31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다. 사회는 송중기의 중학교 친구가 축가는 송혜교의 절친인 옥주현이 맡았다. 그리고 송중기의 소속사 후배인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를 한다. 이광수와 유아인은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하는 편지를 낭독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비공개 예식을 선언했지만 국,내외 취재진을 비롯해 한류 팬들이 대거 운집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송중기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송중기는 2010년 청춘 사극 《성균관 스캔들》과 동년에 방송을 시작한 예능 버라이어티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송중기는 2012년 그의 첫 주연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와 장편 영화 《늑대소년》의 연이은 성공으로 톱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이후 그는 군 복무를 마치고, 사전 제작 드라마 사상 최고의 인기와 수익을 거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3년여만에 성공리에 복귀하였다.

출생: 1985년 9월 19일 (송중기 나이 32세), 송중기 고향 대전광역시 세천동

송중기 키: 178cm 송중기 실제키 175cm[3][4], 61kg, 송중기 혈액형 A형

부모: 송중기 아버지 송용각

가족 아버지, 어머니, 형 송승기, 여동생 송슬기[6]

방송: 태양의 후예, 런닝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더보기

배우자 송중기 아내 송혜교(예정)

학력[편집]

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송중기와 송혜교 나이차이 4살 입니다.

본관 은진 송씨

송혜교 프로필

대한민국의 여자 배우이다. 본관은 여산이다. 그녀는 1996년 SK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으로 데뷔한 후 1997년 드라마 《첫사랑》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다. 송혜교는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와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를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며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출생: 1981년 11월 22일 (송혜교 나이 35세), 송혜교 고향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혜교 키: 161cm 송혜교 실제키 161.4cm 송혜교 몸무게 45kg, 송혜교 혈액형 A형

송혜교 몸매

본명: Song Hye-Kyo

부모: 송혜교 아버지 송대섭

배우자: 송중기 (2017년–)

학력[편집]

서울대도초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

본관 여산 송씨

송중기 송혜교 임신 카톡 논란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

송혜교 남자관계

송혜교&이창훈 열애설

송혜교&송승헌 열애설

송혜교&장수원 열애설

송혜교&김민종열애중(기사) 2년열애 끝 결별..

송혜교&이병헌 1년 6개얼만에 결별(기사)

당시 송혜교 나이 22살, 이병헌 나이 34살..띠동갑 커플이었던..

이병헌과의 연애로, 송혜교의 연예인으로서의 위치가 확고히올라가게된 계기.

송혜교와 비 가 열애설 에 휩싸였지만양측 소속사부인.(기사)

송혜교와 비의 커플링과 커플시계가 네티즌수사대 에 의해 포착(기사)

송혜교&현빈 3년열애 끝 결별(기사)

송혜교&강동원 열애설

▶ 성격땜에.. 멜로를 해도 상대배우와 금방 가까워질순 없었는데..

혜교랑은 금방 친해졌다..

▶ 기자 - 벌써 혜교 라고 부르나..

원빈은 송혜교의 소속사 사장이자,촬영장 놀러와주는 친한오빠사이 라고 한다.

친한오빠2 정우성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두사람이 데이트 했다는목격담이 많이 나돌았지만

그냥 같이 밥 먹는 친한 오빠동생 사이라고..

친한오빠3 배용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4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