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폴리코사놀의 효능 BEST 5

토픽셀프 2019. 2. 22. 15:59

폴리코사놀의 효능 BEST 5

폴리코사놀의 효능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으로 알려진, 혈관과 관련된 질병에 효과가 있는 제품은 오매가3, 폴리코사놀, 나토기나제 등이 있어요. 저는 비타민을 비롯하여 오매가3는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어요.

덕분인지 대학병원에 검사를 받아보니 혈관 수치가 많이 내려가있었어요.

그 외에도 여러 제품을 먹어보려고 폴리코사놀을 주문하여 먹어보는데요.

폴리코사놀이 어떤 것 인지부터 알아봐요.

폴리코사놀이란?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껍질을 비롯한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혼합물으로서 동맥경화를 방지하기 위한 영양보충제로 판매가 되요.

다른 건강식품의 효능을 보면 여기도 좋고 저기도 좋다고 하지만 폴리코사놀의 경우, 혈관질환 예방 및 개선이라는 한가지 확실한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그렇다면 주제인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폴리코사놀의 효능 : 좋은 콜레스트롤 증가(HDL), 나쁜 콜레스트롤 감소(LDL)

우리 몸의 혈관 안에는 좋은 콜레스트롤과 나쁜 콜레스트롤이 존재해요. 나쁜 콜레스트롤은 심장질환, 뇌졸증, 심근경색과 같은 각종 심혈관질환을 유발시키는 주범이에요.

폴리코사놀은 좋은 콜레스트롤의 수치를 높이는 반면에 나쁜 콜레스트롤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혈관과 관련되는 병을 예방한다고 해요. 주위를 보면 분명 멀쩡했는데 갑자기 쓰러졌다는 중장년층을 여러 볼 수 있어요.

이러한 혈관질환은 사람의 건강은 물론 한 가족의 행복을 빼앗아가고 있어요. 갑자기 건강하신 것 같았던 부모님께서 쓰러졌다는 연락을 받으면 정말 눈앞이 깜깜할 것 같아요. 이제는 본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가정을 지키기 위해 건강에 신경을 써야해요.

폴리코사놀의 효과

쿠바는 1990년대부터 국민의 건강을 위하여 천연 건강식품 개발에 노력을 하였고, 결과로 폴리코사놀을 비롯한 각종 천연물을 개발해 국민들에게 나누어주었어요. 그 덕분에 지금의 쿠바는 전세계에서 장수국가로 불리고 있어요.

쿠바국립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에 따르면 폴리코사놀을 하루에 5~10m 정도의 양을 삼년동안 꾸준히 복용을 하니 좋은 콜레스트롤의 수치가 최대 29퍼센트까지 증가하였고, 반대로 나쁜 콜레스트롤의 수치는 12~26퍼센트까지 낮아졌다고해요.

폴리코사놀의 복용량을 늘리면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약일수도 있고, 쿠바에서는 그렇게 처방을 한다고 해요. 다른 임상실험에서는 폴리코사놀의 효과가 있다고도 하고, 없다고도 하고 상반된 결과가 나오고 있어 논란이 되기도 해요.

사실 비타민도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실험결과도 나오적이 있기에 건강식품류는 효과 논란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폴리코사놀의 부작용

폴리코사놀은 안전한 식품으로 취급하고 있지만 그래도 몇가지 부작용이 있어요.

먼저 장기로 오랜시간 복용할 경우 코엔자임 Q10의 수치를 저하시키기도 하고 과하게 섭취 시 근육떨림, 손발저림, 만성피로 등의 잔병이 생길 수 있어요. 제품 구입 시 정해진 사용법대로 섭취하여 부작용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from http://sensestory.tistory.com/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