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트로지나 LED마스크 지름

한동안 여드름으로 고생중

그럴땐 귀가 매우매우매우매우 팔랑거리기 시작한다....

스킨이며 로션이며.... 온갖 기초들 ㅠ 물론 제대로 효과본적은 없다

이번엔 정말 여드름 없애고 싶어서 비타민도 챙겨먹고 유산균도 먹고있지만 먹으나마나한 효과 ㅠㅠ

그러다가 유튜브에서 발견한 LED 마스크에 대한 영상

결론부터 말하자면 효과가 아예없는것은 아니고 꾸준히 매일 장기적으로 사용해야 좋음 그리고 당연히 비싼제품이 좋긴하지만

그 효과에 비해 가격이 너무 과하다는(백만원이 넘는다!)..... 굳이 비싼거 말고 싼거 사서 해줘도 좋다!

LED색에 따라 효과도 다르다 빨간건 주름 탄력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 파란건 여드름이라고 한다 즉 내가 제일 필요한건 파란거!!

저렴한 LED마스크에는 파란파장이 나오는건 찾기가 힘들었는데.. 뉴트로지나 미국껀 파란파장이 있다고 한다

그리하여 지르게된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

쿠팡에서 구매 3만얼마정도.... 싸다..... 우리나라껀 5만원은 넘던데...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파는 뉴트로지나 LED 마스크는 빨간파장만 나옴 이름도 다르다

파인 페어니스 라이트 마스크.. 내가 산건 라이트 테라피

라이트 테라피는 빨간파장과 파란파장이 같이 나온다

뉴트로지나 LED마스크는 다른 LED마스크에 비해 매우 저렴한데 그 이유는 30회 제한이 있다는거..ㅠㅠ

그래도 해킹해서 무제한으로 쓰는 방법이 있다고 함 ㅋㅋㅋ 남편한테 그거 보여줘서 해달라고 해야지!!

쨔잔! 요고 매일 써서 제발 좀!!!! 여드름 좀!!!! 없애보자 ㅠㅠㅠㅠㅠ

마스크 안쪽으로 리모컨이 들어있다

30회 제한 안해도 잘 팔릴건데 ㅠㅠ 왜 굳이 30회를....

자기전에 매일 10분 꼭 하고 자야지

LED마스크 알아본다고 비싼것만 쳐다보다가 이거 보니까 LED가 부실해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사용하고 효과있음되지머!! ㅋㅋㅋㅋㅋ

솔직히 백만원 넘게 돈주고 사기엔 아깝다 백만원 넘게 쓸거면 다른거 사지 ㅋㅋㅋㅋㅋ

컴퓨터라던가... 카메라던가.... 노트북이나.. ㅎㅎ

설명서에도 적혀있는 빨강,파랑파장!ㅋㅋ

첫날이니까 내 피부상태도 사진으로 남겨두고 일주일마다 사진찍어서 비교해봐야겠다

오늘 글은 개봉기로 마무리!

샤미찡의 검수도 끝!

추가로... 남편이 찍어준 내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어느별에서 왔냐고 물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불빛이 저렇게 엄청날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from http://uddi.tistory.com/25 by ccl(A)

댓글